프라임MD, 대학관계자 초청, 2012 의.치.한전원 정시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6일 16시 35분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전주, 대전 전국 대도시에서 설명회 진행
의.치.약학 입시전문교육기관 프라임MD는 2012학년도 의.치.한의학전문대학원 정시모집에 대비하여 10월 5일(수) 가톨릭대학교 성의교정 성의회관 마리아홀에서 오후 6시부터 의.치.한의학전문대학원 정시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10월 5일(수) 서울을 시작으로 10월 6일(목) 부산, 대구, 10월 7일(금)에는 광주, 전주, 대전에서 각각 진행된다.
[2012 의.치.한전원 정시 합격전략 설명회 전국 일정]
[2012 의.치.한전원 정시 합격전략 설명회 전국 일정]
설명회 1부에서는 2012 MEET.DEET 대학별 합격 커트라인을 공개하며, 더불어 2011 정시 합격자 분석과 3차에 걸쳐 진행된 가상지원 결과를 바탕으로 정시 지원자의 성향을 분석해 발표한다. 이 결과를 통해 지원을 희망하는 대학 내에서의 본인의 위치를 가늠해 볼 수 있어 좀 더 객관적인 판단이 가능할 것이라고 프라임MD는 밝혔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2012 정시 모집요강 및 주요 특징 분석에 대한 시간으로 구성된다. 지난해 대비 주요 변경된 사항을 위주로 올해 입시의 특징을 제시하고, MEET.DEET 및 GPA, 영어 등 전형 요소별 반영비율 분석을 통해 지원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2012 의.치.한전원 정시대비 합격전략 설명회에는 총 10개 대학의 참여가 확정된 상태로 서울설명회, 의전원 기준으로 가톨릭대학교, 강원대학교, 건국대학교, 경북대학교, 동국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제주대학교, 중앙대학교, 충남대학교, 충북대학교 등이 있다. 참여대학은 계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설명회가 진행된 후에는 프라임MD 입시전문가 및 대학관계자와 함께하는 1:1 개별 맞춤상담이 진행된다. 대학 관계자와의 상담은 평소 학교 입시에 관해 궁금했던 부분들에 대해 직접 묻고 들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이기 때문에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설명회 참석 예약은 프라임MD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석자들에게는 2012 의.치.한전원 정시모집 심층분석 자료집과 대학별 커트라인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배치판정표, 국내유일의 의.치.약학 입시정보지인 메디컬매거진을 제공한다.
10/10(월) 약대 1차 합격전략 설명회 진행
올해로 2회째를 맞는 6년제 약대 입시에 대비하여 프라임MD에서는 오는 10/10(월)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오후 6시부터 약대 1차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8월 말 치러진 PEET 성적에 따른 대학별 합격 커트라인을 예측하고, 이를 통해 지망대학에서의 합격 가능성을 확인해볼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또한 2012 약대 모집요강 및 지난해 대비 주요 변경사항을 체크하고 PEET 백분위 및 표준점수 활용 전략, 영역별 가중치 활용 전략에 대한 모든 내용을 공개한다. 또한 프라임MD는 오는 11월 말, 전국 약대 입시 관계자를 초청하여 진행되는 파이널 합격전략 설명회를 다시 한 번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프라임MD는 2013학년도 의.치전원 및 약대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10월 PEET.MEET.DEET를 위한 전문 단과반과 종합반을 개설하며 이에 대비해 전국 캠퍼스는 수강과 관련된 무료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해왔다.
프라임MD : www.pmd.co.kr / 02-521-8026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