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역세권, 세제혜택... 도시형 생활주택 대방역 아데나339

  • 동아닷컴
  • 입력 2011년 9월 26일 11시 12분


올 들어 부동산 분야에서 최고의 인기 재테크 상품을 꼽으라면 단연 수익형 상품이다. 그중에서도 도시형 생활주택처럼 비교적 적은 금액으로도 짭짤한 고정수익을 거둘 수 있는 상품이 인기몰이를 했다. 또한 8,18 전월세 부동산대책으로 가장 큰 수혜를 받게된 도시형 생활주택투자가 취득세면제, 재산세면제, 양도세중과세 완화 등 각종 세재혜택 지원으로 투자수익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원은 서울 동작구 대방동에서 아데나339 도시형생활주택 149가구(조감도)를 분양한다. 지하 1층~지상 8층 규모로 전용면적 12~29㎡형이다. 분양가는 가구당 1억2300만원 대로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 조건이다. 지하철 1호선 대방역 역세권이다.

동작구 최초의 도시형 생활주택인 아데나339는 입지 면에서 여의도와 노량진역 일대 임대 수요를 끌어안을 것으로 보인다. 도보로 1분 거리에 있는 지하철 1호선 대방역에는 여의도 마포 용산 등으로 이동하는 순환버스가 있어 이 일대에 직장을 둔 직장인이 수월하게 출퇴근할 수 있다. 또 대방역에서 지하철로 한 정거장 거리에 있는 노량진역 주변에는 학원이 많아 학생과 강사 임대 수요도 상당한 편이다.

여의도는 임대료가 비싼 편이고 노량진역 주변에는 오피스텔이 거의 없어 아데나339의 투자 유망성을 높이고 있다. 이에 따라 저렴하게 소형주택 임대를 원하는 여의도 직장인과 편리하고 건물에 살기를 원하는 노량진역 일대 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대방동에도 최근까지 주택 수요에 비해 공급이 적어 신축 원룸 건물 등에 공실이 거의 없는 점도 투자 전망을 밝게 한다. 투자를 계획 하고 있는 투자자들의 발빠른 대처가 필요하다.

◆ 아데나339 특장점
- 부담 없는 실투자금 4,000만원 대
- 여의도 금웅권 종사자의 넘치는 임대수요
- 대방역 1분거리,1.5.9호선 트리플 역세권
- 2.3인 가구의 넉넉한 주거생활과 기대를 반영한 혁신평면
- 전매 제한 없음, 청약통장 무관, 중도금 무이자
- 노량진 뉴타운 개발 최대 수혜지역
- 취등록세 면제, 재산세면제, 양도세 중과세 완화

◆ 분양문의: 02-782-0339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