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아이템] 발레리노와 함께하는 양대창천지

  • Array
  • 입력 2011년 5월 23일 11시 50분


개그콘서트 발레리노와 함께 대박 신화를 이어가는 ‘양대창천지’를 찾았다. 고가 양,대창을 24시간 무한리필이라는 혁명을 통하여 고객의 찬사를 받았던 브랜드가 바로 ‘양대창천지’이다.

이번에 인기 개그맨인 발레리노 맴버를 광고 모델로 섭외하여 더욱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고 본다. 대중적인 스타들이 함께하는 ‘양대창천지’가 도약기에 접어들어 가맹점 매출이 안정화되고 브랜드 파워도 한층 높아지는 계기가 될 것이다.

‘양대창천지’가 지양하는 고객 감동은 말로만 하는 구호가 아니라 시스템으로 실천하고 있기 때문에 매출로 고객은 답을 하는 것이라고 본다. 고품질의 양과 대창을 언제든지 마음껏 드실 수 있도록 하였고, 고객의 편의를 강화하기 위하여, 역삼 본점을 시작으로 24시간 오픈을 하고 있으며, 무한리필로 고객이 감동하고 다시 찾는 것이다.

또한 역삼 본점을 필두로 하여, 일 매출 천만원이라는 기록을 여의도점이 바통을 이어 받았고, 서초점 또한 대박을 이루어 냈고, 일산 식사점에 이어, 3월 초에 오픈한 신사점과 3월 말에 오픈한 신논현점, 또한 발레리노의 대중적 인기에 버금가는 매출 행진을 하고 있다. 이제 곧 6월 초 오픈하는 무교점과 7월 초 오픈하는 마포점 또한 대박 신화를 기대하고 있다.

직영점뿐만 아니라 가맹점도 이렇게 대박집으로 자리 잡는 것은 다름 아닌 본사 직영 공장에서 가공되어 완제품이 각 점포로 납품되는 물류시스템과 고품질의 양대창을 마음껏 드실 수 있는 무한리필시스템, 그리고 24시간 영업시스템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인력관리에 어려운 외식업으로 창업하려는 점주들에게는 주방에서 주방장의 손맛에 좌우되는 것이 아니라, 조리가 따로 필요 없는 주방시스템으로 완제품을 그릇에 담아 써빙만 하는 것으로도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다는 것이야 말로 너무나 바라던 모델이 아닌가 싶다. 이것이 직장 퇴직자가 가맹점으로 창업하여도 직영점의 성공을 그대로 따라 갈 수 비결인 것이다.

발레리노의 인기에 버금가는 ‘양대창천지’ 전 매장의 매출 행진은 가맹점 점주의 노력과 본사의 시스템이 만들어낸 결과라고 본다. 발레리노의 응원에 힘입어 더욱 고객의 사랑을 듬뿍 받는 ‘양대창천지’가 되길 바란다.
창업상담 : 1577-6992
역삼본점 : 02)556-9922
홈페이지 : http://www.yanchunji.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