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춘기도 지났는데 웬 좁쌀여드름? 유기농 여드름화장품 닥터 알카이티스로 잡아주자!

  • Array
  • 입력 2010년 11월 8일 10시 53분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 2차 성징과 호르몬 분비 반응으로 올라오는 여드름 때문에 고민하다가 몇 년 후면 사라진다는 어른들 말씀을 위안삼아 버텨왔던 때가 있었다. 그러나 사춘기도 지난 20대, 30대의 얼굴에 난 성인여드름과 좁쌀여드름은 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 사라질 듯 하다가도 방심하면 어느 순간 다시 당당하게 솟아오르는 이 불청객을 완전히 쫓아내는 방법은 없을까?

사실 여드름은 그 원인을 알고 그에 맞춰 ‘누구나 알고 있지만 실천은 힘든 생활습관 개선’과 피부에 좋은 여드름화장품을 쓰는 것이면 충분한 예방이 된다.

여드름 원인이라면 요즘 인터넷 등의 친절한 미디어의 도움이 있으니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 것이다. 생활습관 개선도 본인 의지의 문제이니 마음만 먹으면 오늘부터 바로 시작할 수 있다. 이제 마지막으로 남은 것은 좋은 화장품이다. 그러나 이 부분이 바로 문제니, 당장 거리로 나가도 눈에 보이는 화장품 브랜드만 몇 군데지만, 여드름 등으로 민감한 내 피부를 정말 건강하게 만들어줄 믿을 수 있는 화장품은 찾기 힘들다.

그렇다면 반대로 생각해보자. 우리보다 더 정신없이 살아가는 연예인들, 그 중 가장 바쁘다는 헐리우드 스타들의 여드름 없는 피부비결은 무엇일까?

우리보다 더 바쁘고 더 두꺼운 메이크업에 밤낮 없이 비행기를 타고 돌아다니는 배우나 모델들이 좋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화장품을 우리가 사용하면 어떨까?

그들의 피부가 아름다운 이유는 바쁠 땐 건너뛰더라도 한가할 때 받게 되는 엄청난 가격의 피부 관리도 있겠지만 매일 놓치지 않고 바르는 좋은 화장품도 한 몫을 단단히 차지한다. 아름다움이 비즈니스 핵심인 그들은 피부에 무엇이 좋은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이렇게 철두철미하고 까다로운 해외 스타들의 마음을 열렬하게 사로잡은 화장품이 있으니, 바로 유기농 화장품 ‘닥터 알카이티스’ 다.

지젤 번천, 미란다 커, 켈리 브룩, 기네스 펠트로 등 아름다움의 대명사인 스타들이 애용하는 천연 유기농 화장품인 닥터 알카이티스는 노벨상을 받은 학자들과 함께 연구할 정도로 뛰어난 화학자이자 식물학자인 닥터 알카이티스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만든 브랜드이다.

여드름을 비롯해 민감한 피부와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사람들에게 진정한 피부건강이 무엇인지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닥터 알카이티스는 먹을 수 있는 자연의 식물과 허브만으로 화장품을 만들었다.

아마 화장품 뚜껑을 여는 순간 코끝으로 퍼져오는 풀 내음으로 그 사실을 바로 알 수 있을 것이다.

‘건강함이 아름다움’이 모토인 닥터 알카이티스 제품 중 여드름 예방에 특히 좋은 두 제품을 간단하게 살펴보자.

1) 세계 탑 모델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가 사용하는 오가닉 수딩 젤

탑 모델이 애용하는 오가닉 수딩 젤은 여드름을 예방하고 여드름 염증으로 인한 피부손상을 매우 빠른 속도로 회복시켜 준다. 또한 피지 분비조절, 아토피와 트러블성 피부의 진정 및 복구 효과까지 있어 민감한 피부 소유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촉촉한 보습기능도 있어 지성피부나 트러블 피부에 모이스쳐라이져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2) 미국 드라마의 여왕 알리셔 민셔의 must have 아이템 오가닉 데이 크림
오가닉 데이크림은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을뿐더러 수분 영양공급, 항산화작용, 피부보gh 재생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피부에게 꼭 맞는 친구라고 할 수 있겠다. 특히 여드름 때문에 손상된 피부가 고민인 분들에게는 피지생성을 조절해주고 피부세포재생 촉진, 콜라겐 탄력 증진, 모공을 막지 않은 채 미세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여드름 고민을 빠르게 해결해 준다.
이외에도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피부노화를 막고 햇빛으로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 주어 생활 속에서 빼놓을 수 없는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다.

탑 스타나 우리들이나 나이가 들수록 성인여드름을 비롯해 피부고민이 늘어나는 것은 똑같다. 그러나 탑 스타들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해 철저한 자기관리와 알카이티스 같은 유기농화장품을 찾듯이, 고민을 해결하는 사람은 적극적으로 해결법을 실천하는 사람이다.
오늘도 거울을 보며 여드름이 사라진 건강한 피부를 꿈꾸는 당신이라면 생활습관 개선과 함께 유기농 화장품 알카이티스를 발라보자.

■ 알카이티스 홈페이지: http://www.alkaitis.co.kr/
■ 알카이티스 블로그: http://blog.naver.com/alkaitis
■ 알카이티스 문의 전화: 02-2643-2923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