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파일]중앙디자인 ‘에르네스토메다’ 전시장 열어 外

  • 입력 2008년 6월 25일 02시 57분


■중앙디자인 ‘에르네스토메다’ 전시장 열어

인테리어 전문회사 중앙디자인은 25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이탈리아 수입 주방가구 브랜드인 ‘에르네스토메다’ 전시장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중앙디자인은 에르네스토메다의 아시아지역 독점 판매권을 확보해 한국을 거점으로 아시아 지역에 고급 주방가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귀뚜라미, 정수기 대여 서비스 시작

귀뚜라미그룹은 홈쇼핑을 통해 자사의 홈시스 정수기 대여 서비스 사업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설치비 3만 원에 월 대여료 1만9900원을 내면 대장균,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 세균을 걸러 주는 4단계 필터가 장착된 홈시스 정수기를 이용할 수 있다. 회사 측은 “3년 동안 필터 교체 비용과 스팀청소 관리, 애프터서비스 비용이 무료이며, 3년 후에는 고객 소유가 된다”고 설명했다.

■SKT 해외 로밍 고객에 다양한 할인 혜택

SK텔레콤은 해외 로밍 고객이 아시아 이동통신사업자 연합(브리지 얼라이언스) 가입국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해외 로밍 고객은 홍콩 싱가포르 등 아시아 11개국의 가맹 호텔, 식당 등에서 최고 3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이 LG070’ 1주년 고객 행사

LG데이콤은 인터넷 집 전화 ‘마이(my)LG070’ 시판 1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펼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골드번호를 잡아라 △돌잡이 게임 △낮추자! 가계통신비 △집 전화 무료제공 이벤트 등이며 다음 달 20일까지 홈페이지(www.myLG070.com 또는 www.xpeed.com)에서 진행된다.

■한국코카콜라 환경보고서 발간

한국코카콜라는 공장용수 재사용률을 지난해보다 2배로 늘리고 빈 용기를 정부 가이드라인인 80% 이상 수거하는 내용을 담은 환경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보고서는 비정부기구(NGO)와 정부기관 등에 보내질 예정이다.

■무협 통·번역 서비스 1년간 5872건 제공

한국무역협회는 지난해 6월 개관한 통·번역센터가 1년 동안 1408개 수출중소기업에 통·번역 서비스 5872건을 제공했다고 24일 밝혔다. 통·번역센터는 무역 거래 경험과 외국어 실력을 함께 갖춘 전문위원 65명이 영어, 중국어, 일본어, 아랍어, 몽골어 등 14개국 언어를 지원하고 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