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인공첨가물 필요 없는 원액기 ‘REVO 120’ 출시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1-08-17 14:51수정 2021-08-17 14:5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건강가전 전문 브랜드 엔유씨전자가 착즙 주스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REVO 120’ 원액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비롯해 비염, 편도염과 같은 유행병들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에 맞춰 신제품을 출시한 것이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이 가정에서도 착즙 주스를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특히 상업용급 파워 모터인 하이퍼포먼스 모터가 장착됐다. 하이퍼포먼스 모터는 유럽 ESG 평가 지수에 부합하는 에너지 효율로 환경을 고려한 모터다. 가정용 모터보다 내구성이 향상된 메탈 소재의 유성감속기를 장착해 모터 수명이 기존 제품 대비 5배 이상 향상됐다.

또 인공첨가물 없이 100% 과일·채소만 저속 압착 착즙 방식으로 착즙해 원재료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릴 수 있다.

주요기사
엔유씨전자는 전국 주요 백화점 14개 지점에 입점해 고객과의 접점 확대에도 나섰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각종 백화점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 만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 착즙 주스를 섭취해 건강한 여름 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