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신혼가전’, 너만 믿을게∼

  • 동아일보
  • 입력 2020년 9월 23일 03시 00분


코멘트

에어컨-청소기-건조기… 위생 걱정없이 깨끗하게

신혼부부는 미래를 함께 계획해야 하는 만큼 결혼 준비 단계부터 결정할 것이 많다. 편리한 일상을 책임질 신혼가전을 고를 때는 특히 신중해진다.
신혼을 지나 아이가 태어난 후에도 오래도록 사용하려면 디자인, 공간 활용성 등 살펴볼 점이 많지만 청결이 중요한 요즘 시대에 가장 관건이 되는 것은 아마 위생일 것이다. 삼성 신혼가전은 간편하면서도 철저한 관리가 가능한 설계로 위생 걱정 없는 신혼을 선사한다.

속까지 쉽게 청소해 관리 걱정 없는 삼성 무풍에어컨 갤러리



최근 환경의 변화로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크게 늘면서 신혼집을 둘만의 청정구역으로 꾸미는 신혼부부가 늘었다.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하는 데 꼭 필요한 에어컨은 켜두는 시간이 긴 만큼 위생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에어컨 내부의 습기와 먼지를 제대로 관리해야 오래도록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삼성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쉽고 간편하게 제품의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이지케어 3단계로 겉부터 속까지 깨끗한 관리가 가능하다.
먼저 전원 종료 시 자동으로 습기를 감지해 10분 간격으로 최대 30분까지 내부를 건조시켜주는 ‘자동 청소 건조’ 기능과 리모컨 버튼 한 번으로 내부 열교환기를 동결 세척하는 ‘스마트 냉방 세척’으로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 별도의 도구 없이도 전면 패널
을 쉽게 분리할 수 있는 ‘이지 오픈 패널’을 적용해 패널 안쪽의 숨은 먼지까지 직접 확인하고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청소의 마무리까지 미세먼지 걱정 없는 삼성 제트 & 청정스테이션



혼집을 첫날처럼 깨끗이 유지하고 싶은 것은 모든 신혼부부들의 공통된 바람일 것이다. 하지만 청결을 위해 사용하는 청소기가 먼지를 제대로 관리해주지 못한다면 실내 위생을 유지하기 어렵다.
삼성 제트와 청정스테이션은 청소의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미세먼지 걱정 없이 신혼 공간의 위생을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삼성 제트는 청소 시 강력한 흡입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청소기 뒤쪽으로 배출되는 미세먼지를 99.999% 차단한다. 흡입력이 향상될수록 배출되는 미세먼지의 양도 많아졌던 기존 무선 청소기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다. 또 청소 단계에서 아마도 가장 번거롭다고 여겨지는 부분은
먼지통을 비우는 과정일 것이다. 여기에 삼성만의 에어펄스 기술이 적용돼 먼지통을 편리하게 비워주는 청정스테이션을 활용하면 마무리까지 먼지 날림 걱정이 없다. 일반적으로 먼지통을 털어서 비우는 방식과 비교해 미세먼지 날림을 최대 400배까지 줄여 안심할 수 있다.

*미세먼지 배출차단 수치는 국제표준(IEC 62885-2, 5.11절)에 따라 핸디형(브러시 미적용),초강력 모드 기준 국제 공인시험 기관 독일 SLG에서 진행한 테스트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미국 안전 규격 인증 기관인 UL 검증 취득

신혼부터 아이 옷 빨래까지 위생 걱정 없는 삼성 그랑데 AI



물을 사용하는 세탁기와 건조기는 냄새나 곰팡이, 녹으로 인한 위생 문제에 취약할 수밖에 없고 먼지가 제품 곳곳에 쌓이기 쉬운 구조다. 앞으로 태어날 아이까지 생각하면 신혼가전 중에도 의류케어 가전을 고를 때 특히 신중해지는 이유다.
삼성 그랑데 건조기 AI는 먼지, 녹, 잔수 걱정 없는 3무(無) 안심 설계로 의류 위생 고민을 해결한다. 기존 올인원 필터에 마이크로 안심 필터를 추가하고 눈으로 확인해 바로 청소할 수 있는 직접 관리형 열교환기로 먼지 걱정을 줄였다. 여기에 녹 방지 코팅과 잔수 최소화 설계로안심을 더했다.
그랑데 세탁기 AI는 ‘무세제통세척+’로 세탁 후 통 안에 남아 있는 찌꺼기와 물기, 도어 프레임까지 깔끔하게 청소해주고 기존 삶음 세탁코스 내에 스팀을 추가해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해주기 때문에 신혼은 물론이고 아이가 생긴 후에도 안심하고 세탁할 수 있다.

신혼의 보금자리는 두 사람이 건강한 미래를 꿈꾸는 곳인 만큼 청결은 기본이 돼야 한다.
안심하고 쉴 수 있는 신혼 공간을 완성해줄 가전을 찾는다면 위생적인 설계의 삼성 신혼가전이 깔끔한 해답이 돼줄 것이다.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99.9% 제거, 집먼지 진드기 비활성화
*국제인증기관 Intertek의 검증을 받은 자사 시험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헬스동아#헬스#건강#삼성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