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문화

‘차박 캠핑’ 등 코로나 속 여름나기 비법 담아

입력 2020-06-23 03:00업데이트 2020-06-23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성동아 7월호 발간
여성동아 7월호(사진)에서는 한여름을 시원하게 즐기는 알짜 정보를 모았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언택트(비대면) 시대가 된 요즘, 참신한 여름 여행법으로 드라이브스루와 차박 캠핑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차를 타고 해변과 산길을 달리며 더위를 쫓고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인천 섬 드라이브스루를 비롯해 차에서 먹고 자며 즐기는 차박 캠핑 체험기, 추천 명소, 준비물과 유의할 점을 소개한다.

여름 디저트의 꽃으로 불리는 빙수. 올여름 새로 나온 빙수를 살펴본다. 맥주 마니아 6인이 추천하는 맥주 리스트, 무더운 날씨에 마스크를 착용해도 하루 종일 화장을 유지해주는 메이크업 아이템도 담았다.

최근 예능 방송을 통해 반전 매력 넘치는 소탈한 모습을 보이며 ‘국민 언니’로 불리는 박세리의 인터뷰도 실었다. 세 마리 반려견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부터 스포츠 기업 최고경영자(CEO)로 변신하게 된 계기, 국민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를 들려준다. 최근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나비 관장이 잇따라 선임하며 ‘재벌이 사랑한 남자’로 불리는 한승 변호사의 이야기도 전한다. 표지 모델은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딸인 뮤지컬 배우, 구독자 14만 명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함연지다. 유튜브로 대중과 소통하며 자신의 세계를 차근차근 만들어가는 그와의 인터뷰도 실었다.

강현숙 여성동아 기자 life77@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