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먼동아 스타 패션] 2011 S/S 서울패션위크 찾은 모델 출신 패셔니스타 3인의 스타일링 분석!
입력 2010-11-04 10:392010년 11월 4일 10시 39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2011 S/S 서울패션위크를 찾은 발빠른 패셔니스타들 중 단연 돋보인 모델 출신의 여배우 3인. 시크하고 심플한 블랙 컬러를 기본으로 스타일링 했지만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재킷과 코트로 포인트를 준 패션 센스로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패션쇼장을 찾은 공효진 김효진 최여진의 모델포스 넘치는 스타일링을 분석했다.
유니크한 퍼 재킷으로 멋낸~ 공효진
절제된 블랙&화이트 룩을 여성스럽게 스타일링한 공효진. 심플한 화이트 컬러 미니 원피스에 유니크한 디자인의 퍼 재킷을 레이어드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최대한 액세서리를 자제해 심플하게 블랙&화이트 컬러를 강조한 것이 포인트.
강렬한 레드 컬러의 재킷이 포인트~ 김효진
셔링이 돋보이는 블랙 원피스에 레드 컬러의 레더 재킷을 매치한 김효진. 여기에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레이스 업 스타일의 워커 부츠를 매치해 밀리터리 무드를 더했다.
아방가르드한 코트로 분위기 있게~ 최여진
아방가르드한 분위기의 블랙 코드로 스타일링한 최여진. 심플함이 돋보이는 올 블랙 패션에 화이트 셔츠로 포인트를 줘 매니시한 느낌을 더했다. 액세서리는 최대한 자제해 심플한 라인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글·박미현<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aammy1@naver.com> 고태경<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lfscm5@nate.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