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국내에 이어 영국에서도 퀀텀닷 SUHD TV의 화면 ‘번인(Burn-in)’ 10년 무상 보증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번인’이란 TV 시청 시 장시간 같은 화면을 켜두거나 방송사 로고와 같은 동일한 이미지가 한 위치에서 오랫동안 반복 노출되면 그 부분의 색상이 제대로 표현되지 않거나 화면에 얼룩이 생긴 것처럼 보이는 현상을 말한다.
사진제공=삼성전자
‘번인’ 10년 무상 보증 프로그램은 영국 현지시간으로 지난 8월 1일부터 내년 3월까지 총 8개월 동안 2016년형 퀀텀닷 SUHD TV 총 19개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영국 내 파트너사와 유통사들은 삼성 공식 사이트를 통해 직접 이 프로그램에 등록할 수 있으며, 참여 후 해당 제품 판매 시 홈페이지나 매장 등에 ‘번인’ 10년 무상 보증 마크를 부착하면 된다. 한편, 영국의 가전 전문 유통업체 리처사운즈(Richersounds)는 이번 프로그램에 최초로 참여하고 온라인 홈페이지 등에 2016년형 퀀텀닷 SUHD TV ‘번인’ 10년 무상 보증 마크를 부착했다.
영국의 유력 AV 매거진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s)’는 “‘번인’ 10년 무상 보증은 굉장한 서비스일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의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알 수 있다”며, “업계 변화를 선도하는 품질 보증”이라고 언급했다.
일렉트로룩스,‘이지라인 오븐토스터(EasyLine™)’ 출시
일렉트로룩스 코리아가 가정에서도 간편한 오븐 요리를 할 수 있는 ‘이지라인 오븐 토스터(EasyLine™)’를 출시했다.
사진제공=일렉트로룩스코리아 일렉트로룩스의 ‘이지라인 오븐 토스터’는 빌트인 오븐 스타일 토스터로서 간단한 식빵 등의 토스트는 물론, 치킨윙이나 피자빵과 같은 간편한 그릴과 베이킹까지 할 수 있는 다용도 제품이다. 상하 2개의 열판이 설치되어 조리하고자 하는 음식에 열이 골고루 전달되도록 설계됐으며, 이중 유리도어 시스템을 통해 표면온도를 줄이는 동시에 열 손실을 최소화하여 보다 안전하고 맛있게 음식 조리가 가능하다.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선보이게 된 ‘이지라인 오븐토스터’는 90°C부터 240°C까지 기존 출시되어 있는 제품들보다 더 넓은 범위의 온도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냉동음식을 소비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대 60분까지 설정 가능한 타이머로 난이도 있는 요리를 하기에도 용이하다. ‘이지라인 오븐토스터’는 온라인 및 하이마트 등의 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유위니아,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공식 입점
대유위니아는 지난 12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 ‘위니아 딤채 특설 할인 매장’을 공식 오픈했다.
사진제공=대유위니아 이번 신규 매장은 대유위니아 최초의 아울렛 매장으로서 대유위니아의 다양한 가전 제품이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오는 9월까지는 김치냉장고 딤채,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위니아 에어컨, 위니아 제습기,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 딤채쿡을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유위니아는 아울렛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10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롯데아울렛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구매금액 100만원당 5만원씩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고객 모두에게 하이드로마 다용도 캔디 샐러드볼 2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