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건강 토크쇼 ‘톡투건강’ 울산으로 찾아갑니다

동아일보 입력 2021-11-04 03:00수정 2021-11-04 05:0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2일 첫 현장강의, 온라인 중계
선착순 모집… 참석자에 선물
동아일보 건강 토크쇼 ‘톡투건강’이 지역을 찾아가는 첫 건강토크로 12일(금) 오후 2시 울산도서관 1층 대강당에서 열립니다.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톡투건강’은 울산을 시작으로 16일 오전 10시에는 부산에서, 22일 오전 10시에는 광주에서 열립니다. 울산에선 울산대병원 가정의학과 전영지 교수, 재활의학과 박동휘 교수, 안과 이창규 교수와 함께 본보 이진한 의학전문기자가 ‘만성질환’과 ‘근골격계질환’ ‘안과질환’에 있어 원인과 치료, 예방 및 관리 방법에 대해 꼭 필요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잘못된 생활 습관이나 노화로 인해 발병하는 경우가 많은 이들 질환은 일상 속에서 흔히 겪기 때문에 더 정확한 정보와 예방 및 관리가 중요합니다.

울산에서 열리는 건강강좌는 총 3개의 강의로 약 100분간 열리며, 현장 강의와 유튜브 라이브 생중계가 동시에 진행됩니다. 현장 강의는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정해진 인원을 선착순 모집합니다. 참가 신청은 문자(070-7954-2309)로 참가 희망 지역과 성명, 참석 인원을 보내면 됩니다. QR코드로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법 및 신청 기간 등 관련 사항은 ‘톡투건강TV’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장 강의 참석자 전원에게는 마사지건을 선물로 드립니다.

또 생중계 시청을 원하시는 분은 ‘톡투건강TV’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시청 중 댓글로 소감을 남겨 주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110분을 추첨해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평소 일상생활과 밀접한 만성질환, 근골격계질환, 안과질환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현장 강의나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주요기사

#톡투건강#울산#현장강의#참석자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