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정보] 키엘, 보습력·흡수력·발림성을 한 번에 ‘민감성 수분 크림’ 출시 外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입력 2017-10-26 16:43수정 2017-10-26 17:5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키엘, 보습력·흡수력·발림성을 한 번에 ‘민감성 수분 크림’ 출시
사진제공=키엘

○…키엘이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수분 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을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키엘은 민감성 피부 타입의 여성들이 자극에 대한 걱정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주며,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는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을 출시한다. 100% 민감성 피부 여성 대상으로만 자가 평가를 진행하였으며 균일한 발림성, 높은 보습력 등 탁월한 효능을 인정받아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은’ 올리브 잎 추출물을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를 진정 및 보호해주고, 피부 자극 없이 24시간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키엘은 민감성 수분 크림을 출시하며 제품이 고객의 피부에 맞지 않을 경우 100% 환불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제품 구입 후 한 달 내 잔여 제품과 영수증을 지참하여 구매 매장 방문 시 가능하다.


로라 메르시에, 연말 선물에 딱 ‘홀리데이 컬렉션’ 런칭


주요기사
○…로라 메르시에는 다가오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물하기에 적합한 세트 아이템부터 리미티드 컬러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2017년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제공=로라 메르시에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은 12가지 아이 컬러로 이루어진 이그져틱 리디파인 아이 컬러 컬렉션,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3가지 톤의 벨루어 러버스를 담은 립 러스트 컬렉션, 얼굴에 잃어버린 빛을 찾아줄 4가지 컬러의 하이라이터 라무르 이그져티크 페이스 일루미네이터 컬렉션, 더 정교한 메이크업을 위한 브러쉬 6종의 브러쉬 업 럭스 브러쉬 컬렉션, 4가지 컬러의 스틱 아이섀도우를 담은 캐비어 스틱 컬렉션으로 이루어져 있다. 뿐만 아니라 로라 메르시에만의 달콤한 향과 촉촉함으로 늘 인기 있는 바디 컬렉션도 다양한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출시된다.

한편, 매년 완판의 신화를 기록하고 있는 이번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은 오는 27일 런칭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