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 쇼핑 플랫폼 스타일씨, 옹성우 모델 발탁…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1-01-21 15:49수정 2021-01-21 15:5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리워드 쇼핑 플랫폼 스타일씨는 배우 겸 가수 옹성우를 모델로 발탁하고 한 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타일씨에 따르면 현재 총 네 가지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현금과 포인트를 지급한다. 두 번째는 3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댓글 퀴즈 이벤트다. 이어 옹성우 친필 싸인 폴라로이드와 TVC 앵무새 인형, 해피머니 상품권 등 특별 패키지를 제공하는 유튜브 영상 공유 이벤트가 세 번째이며, 마지막으로 아이폰12 PRO 100원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1월 15일부터 2월 14일까지이며, 이벤트 발표는 2월 17일이다.

스타일씨 측은 쇼핑 링크를 생성해 판매가 발생하면 매출의 최대 20%를 리워드로 지급하는 신 개념 이(e)커머스 플랫폼으로서 2021년 1월 정식으로 앱을 출시하고 TV 광고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팔아서 버는 쇼핑’을 표방하는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한 옹성우 씨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존 파라바바 기획전 외에도 마이샵 기능과 상품 입점 요청 등 셀러를 위한 서비스를 고도화시킬 계획이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