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변신한 블레스, 지금이 돌아갈 시기다

  • 동아닷컴
  • 입력 2016년 10월 5일 10시 52분


코멘트
출처 : 네오위즈게임즈
출처 :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의 재도약을 이끌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았지만, 기대에 못 미치는 성적으로 아쉬움을 남긴 블레스가 금일(5일) 초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다시 한번 승부수를 던졌다.

정식 서비스 이후 가장 많은 변화를 담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파티 플레이에 최적화된 팔방미인인 신규 클래스 미스틱이 추가되고, 최고 레벨이 50레벨로 상향 조정됐으며, 새로운 스토리와 신규 지역, 신규 인스턴스 던전 등 다수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전사왕의 무덤 던전은 블레스에 최초로 등장하는 10인 파티플레이 던전이다. 기존보다 많은 인원이 참여하는 만큼 다양한 직업 조합을 시험해볼 수 있으며, 기존 던전보다 훨씬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기 때문에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 네오위즈게임즈
출처 : 네오위즈게임즈


또한, 많은 이들이 불편함을 호소하던 행동력 제한 시스템이 제거되고, 기존의 장비 강화를 대체하는 룬 강화 시스템이 추가되는 등 편의성 개선도 이뤄졌다. 올해 상반기에는 안정성 문제와 콘텐츠 부족 문제로 인해 고전했지만, 이제 본격적으로 블레스의 뛰어난 그래픽과 방대한 세계관의 매력을 과시하겠다는 전략이다.

정식 서비스 이후 최대 규모로 공개되는 콘텐츠에 걸맞게 이벤트도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골든 워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1억 5천만원 규모이며, 매일 매일 게임플레이만 해도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출처 : 네오위즈게임즈
출처 : 네오위즈게임즈


새출발을 위한 럭키 골드 이벤트에서는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황금 탈 것 사막의 바람 골디카, 폭풍의 무기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신규 서버에서 50레벨 이상 달성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 상품권, 순금 골드바 10g 등이 증정된다.

매일 매일 도전 골드 미션 이벤트에서는 달성한 미션 개수에 따라 포인트가 주어지고, 포인트를 활용해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일일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출처 : 네오위즈게임즈
출처 : 네오위즈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PC방에서 블레스에 접속하면 경험치 부스터 100%, 골드 부스터 100%, 제작 숙련도 100% 증가, 길드 영향력 버프 100%, 길드 경험치 버프 100%, 거래소 판매 수수료 감면 등의 혜택 뿐만 아니라 영웅 탈 것과 전설 애완동물, 성수 등이 기간제 아이템으로 지급되며, 접속 누적 시간,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문화상품권, 순금 골드바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네오위즈게임즈 관계자는 “블레스의 재도약을 위해 준비한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도 역대 최대 규모인 만큼 많은 분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출처 : 네오위즈게임즈
출처 : 네오위즈게임즈


동아닷컴 게임전문 김남규 기자 knk@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