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아시아2016] 동안성형 부문 - 더 클래스 성형외과

  • 동아닷컴
  • 입력 2016년 4월 29일 11시 00분


코멘트
- 팔자주름 잡고 V라인 만드는 더클래스 리프팅

‘수술 많이 하는 병원이 아닌, 수술 잘하는 병원’을 지향하는 더 클래스 성형외과는 검증되지 않은 수술기법을 사용하지 않으며, 24시간 마취과 전문의가 상시 대기한다. V라인 연출과 팔자주름 제거에 효과적인 더클래스 리프팅은 동안성형에 제격이다.

피부 처짐과 주름은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이다. 나이가 들면 피하 지방층이 위축되고 중력으로 인해 아래방향으로 쳐지게 된다. 많은 여성들은 나이에 비해 얼굴이 어려 보이는 동안얼굴을 선호한다. 동안 수술 중에는 필러, 보톡스, 실리프팅 안면거상 등 여러 종류의 시술이 있다.

동안시술 중에 필러는 주름 부위에 히알루론산 성분과 콜라겐 등을 주사해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탄력을 높여주는 시술이다. 시술 시간이 비교적 짧고 주름이 개선되는 효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필러 붓기나 시술한 흔적을 최소화 해 회복기간이 거의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더클래스 리프팅은 KFDA정식 승인을 받은 PDO실을 이용하기 때문에 안전하며 체내에서 녹기 때문에 이물감이 없다. 울트라V 리프팅 실, 회오리V 리프팅 실, 마이다스 리프팅 실, 오메가 리프팅 실, 블루로즈 리프팅 실, 리텐스 실을 혼합하여 시술하기 때문에 기존 리프팅보다 자연스러운 V라인, 피부근육의 스마스층을 면으로 강력하게 당겨줌으로써 V라인 연출과 팔자주름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팔자주름, 볼 처짐, V라인 연출 등을 한 번에 해결하며 안전이 검증된 특수실을 사용하여 더욱 단단하게 고정시켜 줌으로 리프팅 효과가 확실하다. 환자의 상태에 따라 피부의 처짐 정도가 다양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1단계부터 4단계까지 맞춤형 리프팅을 제공하고 있다.

- 출중한 의료진과 빵빵한 외국인 환자 편의 시스템

의료진은 전원 서울대의과대학과 서울아산병원 교수 출신 의료진이며 기구 약제 보형물 등을 모두 KDA와 KFDA 승인받은 제품만을 사용하며 무리한 대량수술을 지양하고 검증되지 않은 수술기법은 사용하지 않는다.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술의 전체과정을 담당하고 수술 후 치료와 관리까지 책임지고 있다. 또한 24시간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시 대기하여 안전에 보다 힘쓰고 있다. 얼굴의 골격, 근육, 피부, 신경 및 해부학적인 지식 및 환자에 대한 최선의 수술법에 대해 항상 끊임없이 연구하며 이를 위해 세계적인 파트너기관 및 병원, 성형외과학회의 저명한 자문위원과 유명인사들과의 활발한 학술 교류를 지향한다.

외국인환자들의 편의를 위하여 공항 픽업서비스, 1:1 통역 및 전담 배정, 시술 후 동행 등 상담부터 시술 그리고 시술 후까지의 외국인 환자 전담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최영철 주간동아 의학담당기자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