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아시아 2014] 34년 역사의 건강검진 우수기관, 한신메디피아

  • Array
  • 입력 2014년 4월 29일 11시 25분


한해 35만 명 건강검진, 매년 2만 명 외국인 건강검진

34년간 건강검진 분야에서 전문성을 높여온 한신메디피아는 꾸준한 시장 개척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의료계의 모범이 되고 있는 의료기관이다.

한신메디피아 의료진의 전문성과 첨단 장비, 안전설비, 서비스, 환자 만족도 등을 높이 평가했다. 진단검사 의학 분야는 내부 관리 프로그램에 따라 각 검사의 정확도와 정밀도를 확인하고 핵의학 검사 정도관리 등 외부 품질관리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한신메디피아는 영상의학 진단분야에서도 첨단 의료영상전달 시스템을 구축해 검사의 신속성과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한신메디피아는 지난해 국내외 35만 명 건강검진이라는 놀라운 실적을 거두었다. 2000년부터는 매년 2만 명이 넘는 외국인 근로자들의 건강검진을 담당하고 있다.

외국인을 위한 원트톱 편의서비스, 높은 만족도 좋은 평가

한신메디피아는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의료코디네이터들의 외국인 1:1 상담, 통역사 등을 병원에 배치하고 공항 마중에서 귀국까지 원스톱 편의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한신메디피아는 예약 및 검진, 사후관리까지 고객유치를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건강진단 전문클리닉이다. 이러한 고객만족 서비스는 해외환자 유치 에이전시와 해외 환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대한민국 의료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이 때 한신메디피아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건강검진 대표 의료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최영철 동아일보 주간동아 의학담당기자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