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확대의 가장 확실한 방법, 라이펜 음경확대술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6일 17시 05분


대다수의 남성들은 사춘기 시절 불법 음란 영상물 등을 통해 성적 지식을 습득하게 된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영상 속 남성들의 성기 사이즈에 대한 동경과 착각을 가지게 된다.

마치 그 영상 속 성기의 사이즈가 세상 모든 남성 성기의 평균인 양 여기게 되고, 거기에 못 미치는 자신의 성기는 볼품없고 초라하며 심지어 그 기능조차 제대로 하지 못할 것이라는 착각에 빠지게 되는 것이다.

신체가 자라면서 성기도 자라나지만 음란 영상물 속 주인공들과 비교해 보면 여전히 작은 자신의 성기. 때문에 많은 남성들은 음경 사이즈를 확대하기 위한 갖가지 방법들에 대해 알아보곤 한다. 그런 남성들을 유혹하는 그럴 듯한 알약이나 캡슐, 기계, 연고 등이 각종 매체들을 통해 쏟아져 나오지만 가장 확실하게 성기를 확대할 수 있는 방법으로 현재까지 라이펜 음경확대술이 제일로 꼽힌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이식을 통한 음경확대수술이나 대체 수술법들은 성기에 칼을 댄다는 점 때문에 두려움을 준다. 또 성기확대수술 후 통증에 시달리고 불확실한 확대효과와 단절현상(발기 시 앞뒤가 비는 현상)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강남 한호비뇨기과(원장 서장기 )는 기존의 음경확대술에 대한 두려움과 우려를 깨끗이 씻어버릴 수 있는 방법으로 ‘필러 주입법’을 제시한다. 필러 주입법은 수술이 아닌 주사를 이용한 방식으로 라이펜이라는 새로운 자가 콜라겐을 형성하는 살아있는 이식물질을 주입해 성기를 확대시키는 시술이다.

기존 이식수술의 경우 수술 후 통증이 따르고, 특히 진피지방 이식술의 경우 진피를 떼어낸 자리에 흉터가 남는 등 여러 불편함이 있었지만 필러 주입법은 부작용 없이 약물을 주입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시술 후 바로 퇴원이 가능하고 일상생활에도 거의 지장을 받지 않는다.

또한 지방 주입술과 달리 시술 후 음경이 물렁물렁하지 않고 적당한 강도를 유지하며, 음경 직경이 1~2cm 굵어지는 효과와 함께 자연스러운 모양을 형성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 게다가 10여분에 불과한 짧은 시술시간으로 간편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한 번의 시술로 10년 정도의 지속효과를 볼 수 있다. 혹시 한번 주입후 10년 내 크기가 줄어들 시 무료로 재주입을 해주는 책임보증제도가 있어 고객들의 신뢰도가 높다.

한호비뇨기과 서장기 원장은 “라이펜 음경확대술은 시술 후 일부 추가 주입으로도 계속적인 확대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특히 이미 다른 남성수술법으로 시술을 받았어도 추가 시술이 가능해 다른 수술 후 불만족을 가졌던 고객들이 많이 찾아온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필러 주입법의 선두주자 격인 한호비뇨기과는 지난 1997년 이후 줄곧 ‘10년 보장’을 기본으로 14년 가까이 운영해 오고 있으며, 개원 이래 단 한차례의 사고도 발생하지 않았다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성실한 진료를 자랑한다.

■홈페이지 : www.onclinic.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