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이효리·아이유 불화설 종식…“날 챙겨줘 고마워”
뉴시스(신문)
입력
2025-10-25 13:57
2025년 10월 25일 13시 57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뉴시스
가수 이효리가 후배 가수 아이유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온라인에서 불거졌던 불화설에 직접 종지부를 찍었다.
25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뜬뜬’의 콘텐츠 ‘핑계고’에는 ‘부부 동반은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코미디언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함께 출연했다.
이효리는 “친구가 제주에서 망고밭을 한다. 그 밭을 거의 사다시피 해서 그해 고마웠던 사람들에게 (망고를) 준다”고 말했다.
이어 “유재석 오빠 같은 분들은 뒤로 빠진다. 더 챙겨주고 싶은 사람부터 올라온다. 이런 분들은 이걸 사 먹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효리는 “그런 마음으로 저를 챙기는 분들이 많지는 않다. 그런데도 저를 챙겨주는 분들이 있다. 유재석 오빠, 홍현희, 아이유 씨다. 작게라도 나를 챙겨주는 사람들이 너무 고맙다”고 밝혔다.
이효리가 직접 아이유를 ‘고마운 사람’으로 언급하면서, 그동안 온라인을 중심으로 제기된 두 사람의 불화설은 사실상 해소됐다.
앞서 이효리와 아이유는 2017년 JTBC 예능 ‘효리네 민박’에서 호흡을 맞추며 돈독한 관계를 쌓았다.
그러나 이후 두 사람의 SNS 계정이 서로 팔로우되지 않은 점이 알려져 불화설이 불거졌다.
이효리는 과거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한 뒤 새로 만들면서 아이유와의 팔로우 관계가 끊긴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뉴시스]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이준석 “한동훈, 인천 계양을 출마가 제일 낫다…선점하는 것이 선거 기본”[정치를 부탁해]
대통령실 고위공직자 3명중 1명 ‘강남 집주인’
법왜곡죄-법원행정처 폐지법 처리, 해 넘길듯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