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뉴스1|연예

이정재, 美 ‘레이트 쇼’ 출연…‘오징어 게임’으로 글로벌 행보

입력 2021-12-01 16:00업데이트 2021-12-01 16: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진=아티스트컴퍼니 인스타그램 © 뉴스1
배우 이정재가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의 스티븐 콜베어를 만났다.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국 CBS의 간판 토크쇼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이하 ‘레이트 쇼’)에 출연해 스티븐 콜베어와 셀카를 찍은 사진을 게시하며 “지금 전세계는 이정재 배우에게 스며들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정재도 앞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레이트 쇼’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티븐 콜베어를 만나 셀카를 찍고 있는 이정재의 모습이 담겼다.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이정재와 스티븐 콜베어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레이트 쇼’는 미국 CBS의 간판 토크쇼로 앞서 블랙핑크와 방탄소년단도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이정재는 앞서 11월30일(한국시간, 현지시간 11월29일) 미국 뉴욕 치프리아니 월스트리트에서 열린 ‘2021 고담 어워즈’에서 ‘최우수 연기상’에 해당하는 ‘아웃스탠딩 퍼포먼스 인 어 뉴 시리즈’(Outstanding Performance in a New Series, 신작 시리즈 연기상) 부문에 ‘오징어 게임’으로 후보에 올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지만 아쉽게도 수상은 불발됐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연예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