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김희재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영탁 프로듀싱 곡

뉴스1 입력 2021-04-07 08:42수정 2021-04-07 08:4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희재 © 뉴스1
가수 김희재가 새 싱글 발매 기념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김희재는 7일 0시 첫 번째 싱글 앨범 ‘따라따라와 (Prod. by 영탁)’의 발매 기념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희재는 “14일 오후 6시 김희재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따라따라와’가 발매된다“며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 파이팅!”이라는 짧은 인사를 전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김희재가 ‘따라따라와’의 일부로 추정되는 한 소절을 간결하게 불러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신곡 ‘따라따라와’는 김희재의 첫 번째 싱글이자 정식 데뷔곡으로 영탁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김희재의 프로젝트 그룹 희남매의 ‘눈치제로’를 프로듀싱한 영탁은 김희재의 ‘따라따라와’ 프로듀싱 까지 연이어 맡으며 좋은 호흡을 예고하고 있다.

주요기사
김희재는 그동안 ‘뽕숭아학당’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등 예능에서 활약하는 동시에 드라마 OST 참여 및 프로젝트 음원 ‘눈치제로’ 발매 등 꾸준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왔다.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댄스 실력과 독보적인 끼를 고루 겸비한 김희재는 ‘따라따라와’를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김희재의 새 디지털 싱글 ‘따라따라와 (Prod. by 영탁)’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