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29%’ 나훈아 공연 감동은 계속…3일 ‘나훈아 스페셜’ 다큐 편성

뉴스1 입력 2020-10-01 10:01수정 2020-10-01 10:0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캡처 © 뉴스1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가 뜨거운 열기 속에 방송된 가운데 공연 준비 과정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이 오는 3일 방송된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이하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방송됐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의 집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전국 가구 기준 29.0%의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러한 시청자들의 남다른 성원에 감사함을 담은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만의 외출’(이하 ‘나훈아 스페셜’)이 오는 3일 오후 10시30분 편성 확정됐다.

앞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제작진은 “나훈아씨와 저희 제작진은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시청자들에 대한 감사를 표하는 방법을 찾아왔다”라며 “이에 방송 최초로 공연 준비 과정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10월3일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어 “본 영상에는 나훈아 씨가 직접 시청자 감사인사를 표할 예정”이라며 “진심을 담아 준비한 ‘나훈아 스페셜’도 함께 즐겨주시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나훈아 스페셜’에는 나훈아와 제작진의 6개월 간의 공연 준비과정을 담은 미니 다큐멘터리가 담긴다. 나훈아의 공연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되는 것은 방송 사상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나훈아가 직접 언택트로 공연하게 된 과정과 어려운 여건 속에도 변함없는 성원을 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라 더욱 특별하다. 또한 본 방송에는 미처 들어가지 못한 보너스 영상까지 꽉 눌러 담길 예정이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