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대 국회의원 선거날을 맞은 15일 많은 스타들이 인증샷을 올리며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슈가는 이날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아미들(방탄소년단 팬) 오늘 투표하셨나요? 저는 멤버들과 사전투표를 했습니다. 얼른 투표 마치고 아미 여러분도 뒹굴뒹굴해보세요. 행복해진답니다”고 글을 올려 팬들에게 투표를 독려했다.
제국의아이들 출신 배우 임시완도 자신의 SNS에 투표 인증샷을 남기며 “투표 완료”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임시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을 함께 이겨냅시다. 화이팅”이라고 응원의 글을 덧붙였다. 임시완은 검은색 마스크와 모자를 쓴 채 카메라에 밀착해 투표소 인증샷을 남겼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는 SNS에 “#투표인증. 라디오 마치고 바로 날아왔다. 투표를 마치고 녹화장으로 고. 시간을 쪼개서 투표하는 이 맛 넘나 뿌듯한 것 #총선 #참모델 #이러다가 #다음선거도 #내가모델될듯 #데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방송인 하리수는 SNS에 “엄마랑 아이들하고 투표소까지 산책겸 투표! 아이들과 함께해서 번갈아가며 투표하고 왔어요. 마스크만 안쓸수 있으면 날씨도 좋고 햇살도 좋고 진짜 짱인데! 아쉽네요… 코로나야 제발 빨리 사라져 주렴!”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배우 황신혜는 자신의 SNS에 “일단 투표부터 #소중한 한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마스크를 쓰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부드럽게 미소 짓고 있는 황신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황신혜는 브라운 계열의 의상과 가방을 매치해 화보 같은 패션을 뽐냈다.
개그우먼 김지민은 자신의 SNS에 “행사 갔다 옴. 권리행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민은 투표확인증을 손에 쥔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시영은 15일 자신의 SNS에 “나도 투표완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시영은 후드티 차림으로 포즈를 취했다. 이외에도 ‘첫 투표’를 한 배우 이수민, 모델 한현민부터 배우 김희선, 가수 이문세, 배우 최명길, 배우 김정화, 가수 이지혜, 방송인 홍석천, 웹툰작가 기안84, 트로트가수 노지훈, 배우 오승아 등 많은 이들이 자신의 SNS에 투표 참여를 인증했다.
앞서 진행된 사전 투표 기간에도 정우성, 박서준, 여진구, 아이유, 이소연, 이다희, 홍진영, 김강우 등이 사전 투표를 인증하며 소중한 투표 참여를 독려한 바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