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언니쓰 멤버들, ‘맞지?’ 인기에 감격 “추억으로 남게 될 오늘♡”

  • 동아닷컴
  • 입력 2017년 5월 13일 11시 31분


코멘트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사진=한채영·강예원 인스타그램
사진=한채영·강예원 인스타그램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의 프로젝트 그룹 언니쓰 멤버들이 ‘맞지?’의 음원차트 올킬 성적과 성공적인 첫 무대에 감격을 표했다.

‘언니쓰’ 멤버인 배우 한채영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오늘 진짜 물 만난 거 맞지? 음악방송 넘 신기하고 잼있다. 가슴속에 추억으로 남게 될 오늘♡ Today's going to be so memorable~thank you!!♡♡”이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언니쓰가 이날 KBS 2TV ‘뮤직뱅크’에서 ‘맞지?’ 첫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한채영은 또한 ‘뮤직뱅크’ 출연 가수들이 무대에 모두 오른 장면을 캡처해 올리며 “뮤직뱅크 너무 즐거웠다”고 적었다. 한채영은 이에 앞서 이날 정오 공개된 언니쓰의 ‘맞지?’가 주요 음원사이트들의 실시간차트 1위를 점령한 캡처 화면을 올리며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김숙은 13일 오전 ‘뮤직뱅크’ 무대 캡처 화면을 올리며 “어제 뮤뱅에서 음원 1위 공약!! 진경이가 소미 목마 태우기로 했는데…. 대신 이렇게… 진심좋아하는 #전소미 #언니쓰”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홍진경과 김숙이 함께 손을 맞잡고 전소미를 목마 태워주는 모습이 담겼다.

또 김숙은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1’ 멤버였던 배우 민효린이 보낸 화환 인증샷을 공개하며 “#언니쓰 만든이 ^^ 효린이가 화환보냈어요 #민효린 고마워~~~”라고 인사를 전했다.

홍진영도 1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우리들❤ #언니쓰 #음원1위 넘넘 감사합니다. #음원1위 #실화인 거 맞지?”라며 음원차트 1위와 ‘뮤직뱅크’ 첫 무대에 감동을 표했다.

홍진경은 ‘맞지?’의 음원차트 1위를 축하하는 누리꾼들의 댓글 캡처 화면을 게재하며 “#언니쓰 #음원올킬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월요일아침7시 #한남대교 #한복입고 #네. 이제 다리에서 춤출께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예원도 음원차트 ‘올킬’ 인증샷을 게재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13일엔 언니쓰의 연습 영상을 공개하며 “연습에 연습. 노력의 노력. 언니들의슬램덩크가 나에게 준 선물”이라고 적었다.

공민지는 언니쓰 ‘맞지?’ 재킷 사진과 함께 “#unnies2 #맞지 올킬!! No.1 감사해요 사랑해요^^”라고 말했으며, 13일엔 “저는 요즘 언니쓰의 사랑과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 햄볶아요”라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기쁨을 표했다.

언니쓰의 막내 전소미도 12일 인스타그램에 음원차트 1위 인증샷과 함께 “언니쓰 맞지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 진심 멤버들 다들 안으며 울었다요 ㅠㅠ 우리 멤버들도 너무 사랑해요>< THANK YOU FOR YOUR SUPPORT! (And i am literally crying<WE ARE...>) hahaha ㅠㅠ really thank u soo much! Its a Memorable Day for the Unnies. 좋은 곡 주신 김형석 작곡가님과 우리 사랑하는 선생님들 너무 감사드려요”라는 글을 올렸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