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개콘 '예뻐예뻐' 김승혜, 엽기개그에 가려진 미모 화제…'예쁜 얼굴 맞아요'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4-08-18 16:01
2014년 8월 18일 16시 01분
입력
2014-08-18 15:32
2014년 8월 18일 15시 32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예뻐예뻐 김승혜
'예뻐예뻐 김승혜'
KBS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 '예뻐 예뻐'의 미모 개그우먼 김승혜의 과거 셀카가 화제다.
지난 17일 방송된 '개그콘서트'에서는 SBS에서 KBS로 적을 옮긴 '중고 신인' 김승혜가 '예뻐 예뻐' 코너에서 활약했다.
이날 김승혜는 정재욱의 두 얼굴의 여자친구로 등장했다. 정재욱의 친구인 홍순목이 없어지자 김승혜는 "친구 갔느냐"며 남자친구인 정재욱의 엉덩이를 걷어차는 등 엽기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김승혜는 "어쩔"이라고 말하며 청순한 외모에 어울리지 않는 이상한 표정을 지으며 제대로 망가졌다. 개인기로 비둘기 흉내를 내고 침을 튀어 가며 비트박스도 했다.
하지만 김승혜는 남자친구가 아닌 다른 누군가 나타나면 다시 표정을 바꾸고 언제 그랬느냐는 듯이 청순한 여자친구로 돌아왔다. 정재욱은 김승혜의 실제 성격에 헤어지고 싶은 마음이 들다가도 김승혜의 예쁜 외모에 헤어질 마음을 접으며 괴로워했다.
이러한 김승혜의 활약에 그의 과거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김승혜의 페이스북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승혜는 핑크색 탑을 입고 청순한 미모와 함께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KBnews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앤디 김 “트럼프 북미회담 추진 우려…동맹보다 독재 우대”
국회 담장에 불 지른 30대는 군무원…“정치에 불만”
이준석 “한동훈, 인천 계양을 출마가 제일 낫다…선점하는 것이 선거 기본”[정치를 부탁해]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