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손승연, 타샤니 ‘경고’ 이어 김윤아 ‘올 나잇’ 열창 화제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2-11-20 14:11
2012년 11월 20일 14시 11분
입력
2012-11-20 14:08
2012년 11월 20일 14시 08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신인 가수 손승연이 거침없는 가창력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뷔 앨범 '미운 오리의 날개 짓'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인 엠넷 '보이스 코리아'의 우승자 손승연이 선배 가수 김윤아의 '올 나잇(All Night)'을 불러 같은 노래 다른 느낌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손승연은 타샤니의 '경고'를 불러 큰 화제를 모았던 모 자동차 주최 라이브 음악 배틀의 2차 경연을 통해 엠넷 '슈퍼스타K2'의 우승자 허각과 MBC '위대한 탄생2'의 우승자 구자명과 다시 한번 경연을 펼쳤다.
기존의 가수들의 'PYL 송'을 유니크하게 부르는 2차 미션에서 손승연은 가수 김윤아가 특유의 목소리로 중독성 있는 경쾌한 리듬으로 불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곡 '올 나잇(All Night)'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특히 그는 '올 나잇(All Night)'을 신인답지 않은 능숙한 강약조절과 손승연만의 가능한 고음으로 드라마틱하게 소화해 원곡의 김윤아와는 색다른 느낌을 불러 일으키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손승연은 참 여러가지 음색을 가진 가수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가수", "소름돋는 가창력", "정말 노래 잘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손승연이 참여하고 있는 라이브 음악 배틀 2차 경연에서 허각은 보아의 '룩킨 (Lookin')', 구자명은 소녀시대 제시카의 '마이 스타일 (My Lifestyle)'을 불렀다.
한편, 데뷔곡 '가슴아 가슴아'와 타샤니의 곡 '경고'를 정식 발매하여 활발하게 활동 중에 있는 가수 손승연은 TV와 라디오, 인터뷰 등 각종 홍보 활동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만날 수 있는 라이브 공연을 계속해서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日 7.5강진 뒤 6.4 여진… “일주일내 대지진 가능성” 첫 주의보
남친 아들 질투해 살해…조지아 미인대회 우승자 종신형
이준석 대표 초대 라이브! 국힘 연대설과 내년 지방선거 전략부터 ‘이준석에게 직접 물어보세요’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