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8년 11월 24일 18시 03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가수 김장훈이 ‘극단적인’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자신의 미니홈피에 포스터 이미지를 올리면서 “일단 쓰러지세요. 몸 좋죠? 운동을 했더니”라면서 “길을 가던 사람들이 극단적인 찬사와 웃음을 날리든지 극단적인 욕을 하든지 극과 극 포스터입니다”고 밝혔다.
이어 “1년에 한번쯤은 쇼킹한 꼴을 봐줘야 하는 거 아닙니까? 태생이 폼 잡는 것보다는 굴욕이 좋아요. 편안하고 개운하고… 저의 의지와 올해의 철학이 담긴 결과물입니다”고 설명했다.
김장훈의 연말 콘서트를 다녀본 누리꾼들은 “역시 김장훈 답다. 그만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정말 쇼킹 그 자체다”며 반겼다. 그래서인지 김장훈도 “제가 그랬죠? 올해 연말공연 지독하게 노래하고 지독하게 뛰고 지독하게 웃기는 제 본연의 바닥에 충실한 그런 최강의 공연을 하겠노라고”라고 맞장구쳤다.
누리꾼들은 “콘서트 기획 아이디어는 정말 대박이다.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김장훈만의 모습으로 김장훈만의 감동과 웃음을 준다”면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익히 잘 알려진 ‘기부천사’에 태안 자원봉사, 독도 광고까지 당신은 정말 국민들에게 웃음을 안겨주는 완소남”이라고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웠다.
김장훈을 응원하는 한 팬은 “10년 넘게봐온 김장훈 콘서트 포스터중 단연 최고. 이번 포스터는 사수해서 대대로 물려야 겠다”면서 “생각할수록 볼륨감(?) 있는게 너무 야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김장훈 원맨쇼-쇼킹의 귀환’으로 열리는 콘서트는 12월 6일 충남 보령을 시작으로 12월 19~24일 서울 올림픽 공원, 12월30~31일 부산 KBS홀에서 열린다.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