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8년 1월 12일 13시 25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공유가 군입대 전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http://gongyoo.sidushq.com)에 동영상 인사를 전했다. 1월 14일 군입대를 앞둔 공유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동영상으로 메시지를 전한 것.
공유는 “안녕하세요! 공유입니다. 갑자기 김창완 선생님께서 <커피프린스 1호점> 스페셜에서 “<커피프린스 1호점>은 2007년 여름이다”라고 하신 말씀이 생각이 나네요. 저에게도 정말 잊지 못할 여름이었고, 제게 <커피프린스 1호점>은 2007년 그 자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또한 “<커피프린스 1호점>은 군입대 전에 마지막 작품이고,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아서 편안한 마음으로 군입대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분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드립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떨어져있는 동안 보고 싶은 마음, 저도 여러분과 같을 거예요. 지금 이별은 또 다른 시작을 위한 잠시 동안의 이별이니까 너무 마음 아파하지 마시고,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다녀올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훨씬 더 성숙한 남자, 성숙한 배우의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2년 후에 꼭 다시 서겠습니다. 기다려주세요”라며 환한 웃음으로 마무리 했다.
공유는 14일 오후 1시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 5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후 현역으로 군복무에 임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이유나 기자 lyn@donga.com
[화보]윤은혜 공유 주연 MBC ‘커피프린스 1호점’ 제작발표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