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3일]‘이별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외

  • 입력 2005년 8월 3일 03시 14분


코멘트
◆이별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드라마·MBC 밤 9:55>

희원과 함께 온 재민은 근영을 모른 척한다. 누구냐고 묻는 희원에게 재민은 친구 누나라고 둘러댄다. 근영은 재민에게 배신감을 느낀다. 재민은 근영에게 한번도 좋아한 적이 없다고 쏘아붙인다. 재민의 말에 충격을 받은 근영은 재민에게 종이 한 장을 꺼내 계약서를 써 준다.

◆수요기획<다큐·KBS1 밤 12:00>

축구선수 박지성이 무명 선수에서 영국 프리미어리거가 되기까지 성장 배경과 성공 가능성을 분석한다. 박지성이 작은 키와 평발을 극복한 과정을 살펴보고 컴퓨터 분석을 통해 박지성의 장점이 체력과 공간 창출 능력임을 밝혀낸다. 박지성의 체력강화훈련 동영상을 공개한다.

◆부활<드라마·KBS2 밤 9:55>

의식을 되찾은 경 반장은 애타게 하은을 찾지만 하은은 끝까지 자신이 신혁이라고 주장한다. 강주로부터 하은의 죽음을 전해들은 경 반장은 충격에 빠진다. 은하는 늦은 밤 술에 취한 하은을 데려다 준다. 병원에서 요양원으로 거처를 옮긴 경 반장은 요양원으로 찾아온 하은을 강혁이란 이름으로 부른다.

◆수요예술무대<교양·MBC 밤 1:35>

펑크(funk) 기타리스트 한상원이 이끄는 밴드, 싱어송라이터 정재일, 영화음악가이자 창작 타악 그룹 ‘푸리’의 리더인 원일이 합동 무대를 펼친다. ‘에스닉 퓨전’이라는 이국적 선율로 주목받는 그룹 ‘두 번째 달’이 출연하며 국내 논버벌 댄스 그룹 ‘프리즈’가 출연해 파핑 등 댄스를 선보인다.

◆J-POP Wave<오락·Mnet 오후 7:00>

일본 패션의 메카인 하라주쿠를 찾아 일본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인 여름 패션을 분석하고 그들의 의상 소품과 액세서리 등 일본 패션 리더들의 코디네이션 노하우를 들어 본다. 인기 가수 다마키 나미의 ‘Reason’, 일본 힙합 음악계의 전사 ‘드래건 애시’의 ‘유나기 Union’도 소개한다.

◆2차 세계대전, 최후의 기록<다큐·히스토리채널 밤 10:00>

제2차 세계대전 종전 60주년 특집 26부작 다큐멘터리의 1부. 1945년 연합군의 대공세가 시작된다. 미군은 일본 도쿄에서 남쪽으로 1200km 떨어진 화산섬 이오지마를 점령하기 위해 2월 대공격을 벌인다. 마침내 미군은 이오지마를 장악해 일본 본토 공격의 교두보를 확보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