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일]'신년특집 라이브' 외

  • 입력 2003년 12월 31일 17시 08분


코멘트
◆신년특집 라이브-로비 윌리엄스<오락·KMTV 오후6·00>

2002년 8월 영국에서 열린 가수 로비 윌리엄스의 유럽 투어 콘서트를 방영한다. 2002년 음반 ‘Escapology’의 타이틀곡인 ‘Feel’을 비롯해 ‘Come Undone’ 등 수록곡을 부른다. 또 ‘We Will Rock You’ ‘Supreme’ ‘Better Man’ ‘Rock DJ’ 등 히트곡을 열창한다.

◆사랑의 세가지 색깔, 레드<영화·SBS 밤12·55>

제44회 베를린 영화제에서 감독상을 받은 키에슬로프스키의 3부작 ‘화이트’ ‘블루’에 이은 마지막 작품. 패션 모델인 발렌틴은 운전 도중 개를 치는 사고를 낸다. 그러나 개 주인인 노인은 냉담하다. 발렌틴은 노인이 남의 집 전화를 도청하는 기벽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신년특집다큐-꿈<다큐·MBC 밤11·15>

1부에서는 강원 정선군 산골에 사는 김연희양(13) 가족의 꿈을 다룬다. 만화가가 꿈인 부천실업고 3학년 김동길군을 통해 공장에서 일하며 공부하는 근로 청소년들의 애환을 그렸다. 2부에서는 야간 열차에서 일하는 여승무원, 노점상을 하는 대학생 등 각자 꿈을 안고 살아가는 여섯 젊은이의 일상을 따라간다.

◆백만송이 장미<드라마·KBS1 밤8·25>

현규는 자신이 호의를 보인 것에 대해 민재가 예민하게 반응하자 안타까워한다. 귀분은 민재가 강씨 집안의 핏줄임을 강조하며, 예단을 받을 사람은 민재의 친가 쪽이라고 말한다. 유경은 딸 미주를 데리고 금자를 찾아가서 결혼 허락을 받으려고 애쓴다. 금자는 혜성과 유경의 결혼을 허락한다.

◆요리보고 세계보고<교양·MBC 오후5·20>

‘발리 요리-2탄 바나나의 천국 발리’ 편. 발리에서는 바나나가 해변의 모래만큼 흔해 바나나를 이용한 요리가 많다. 생선을 바나나 잎에 싸서 증기에 찌는 요리를 비롯해 고기와 바나나 줄기를 함께 넣고 끓이는 탕 등. 210일마다 펼쳐지는 발리의 축제에서도 바나나는 빠질 수 없는 과일이다.

◆휴먼 스토리 여자<다큐·SBS 오전9·00>

마산 ‘큰언니네 옷가게’ 주인인 김정민씨(31)는 키 180cm에 몸무게 100kg의 여성이다. 눈에 띄는 덩치 때문에 그는 ‘큰언니’로 불린다. 학창시절 투포환 선수였던 그는 한때 국가대표로 활약했다. 그는 몸이 커서 옷을 사입지 못하게 되자 은퇴한 뒤 대형 옷을 취급하는 가게를 열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