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4일]'루돌프' 외

  • 입력 2003년 12월 23일 18시 19분


코멘트
◆루돌프<만화·SBS 오후5·00>

한국문화컨텐츠진흥원의 제작 지원 작품으로 당선된 고품위(HD)TV용 장편 클레이 애니메이션. 루돌프는 썰매 사고로 다리를 다친 산타를 대신해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해줘야 한다. 이때 산타 마을의 과학자 산트로는 루돌프의 임무를 대신할 로봇 ‘루퍼-X’를 만들었다. 이들은 선물 배달 경기를 벌인다.

◆이루마의 해피 크리스마스<오락·KBS2 오후5·30>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 이루마가 그의 음악 세계로 초대한다. ‘크리스마스에 만나고 싶은 스타’코너에서는 가수 장나라가 크리스마스에 얽은 추억담을 이야기하고 애창 캐럴을 부른다. 오 헨리 원작의 동화 ‘크리스마스 선물’이 이루마의 내레이션과 함께 동영상으로 소개된다.

◆34번가의 기적<영화·MBC 새벽2·10>

레스 메이필드 감독. 리처드 아텐보로, 엘리자베스 퍼킨스 주연. 1994년작. 아빠없이 자란 수잔은 산타클로스의 존재에 대해 의문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엄마가 일하는 백화점에서 산타 역할을 하는 크리스 할아버지를 만난 뒤 사랑과 믿음,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는다.

◆수요예술무대<교양·MBC 밤12·55>

성탄특집. 진행자 김광민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재즈 피아노로 연주하고, 이현우는 크리스마스 때 가장 듣고 싶은 팝송으로 꼽힌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부른다. 프랑스에서 활동하는 재즈 뮤지션 나윤선도 캐럴 ‘리틀 드러머 보이’와 사이먼 앤 가펑클의 ‘올드 프렌스’, ‘플리즈 돈 비 세드’를 열창한다.

◆화산고<영화·SBS 밤11·05>

김태균 감독. 장혁 권상우 신민아 주연. 2001년작. ‘화산고’라는 학교에서 ‘무림비서’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고수들의 대결과 사랑을 담았다. 이 학교에는 무림비서를 가지면 천하를 얻는다는 전설이 전해오고 있다. 우연히 벼락을 맞아 뛰어난 무술을 갖게 된 경수가 화산고로 전학한다. 그는 역도부 주장 장량과 대결을 펼친다.

◆KM스페셜<오락·KMTV 밤11·00>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가수들이 애창 캐럴을 라이브로 공연한다. 그룹 ‘god’가 ‘라스트 크리스마스’를, 유영진이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리듬앤블루스 풍으로 부른다. 신승훈 휘성 성시경이 ‘크리스마스 미라클’을 함께 열창한다. ‘Mr.2’의 ‘하얀 겨울’과 ‘터보’의 ‘화이트 러브’ 등 겨울노래도 감상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