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8일]'그여자 사람잡네' 'TV동물농장' 외

  • 입력 2002년 8월 16일 18시 29분


MBC '시사매거진 2580'
MBC '시사매거진 2580'
◇그 여자 사람잡네<드라마·SBS 밤8·45>

봉순은 선달에게 천수와 복녀를 결혼시키자는 말을 듣고 놀란다. 천수의 할머니 봉순은 가족들에게 천수와 복녀의 결혼식을 빨리 올리라고 말한다. 천수 어머니는 봉순이 갑작스럽게 결혼을 허락하자 앓아 눕는다. 천수는 근대의 도움으로 이틀 뒤 결혼식을 올리기로 한다. 민주는 이 소식을 상아에게 알린다.

◇시사매거진 2580 <시사·MBC 밤9·45>

400회 특집. ‘영생불멸 프로젝트-욕망의 도전사’에서는 ‘냉각 프로젝트’를 추진중인 과학자들을 통해 인체 냉각 기술의 현주소를 살펴보고 영생불멸의 꿈이 실현될 수 있을지를 진단한다. 사체 냉동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는 미국 ‘알코사’에는 뒷날 부활을 꿈꾸며 냉동 프로젝트에 맡긴 시신이 150여 구에 이른다.

◇타임머신<오락·MBC 밤10·45>

88년 브라질에서 시의원에 재출마한 산토스씨는 여성들의 표심을 얻기 위해 별명이 새겨진 팬티를 뿌리는 이색 선거 운동을 벌였다. 85년 타이어에서 새는 바람이 장으로 들어가 8시간 수술을 받은 용인의 한 자동차 정비사의 사건도 전한다. 75년 한 남자가 뒤쫓던 도둑을 경찰서에서 우연히 마주친 일도 사건도 소개한다.

◇여고시절<시트콤·SBS 밤10·50>

정난은 준엽의 과도한 관심과 시선을 받자 준엽이 자신을 좋아한다고 믿는다. 정난은 준엽의 프로포즈를 기대하지만 누드 모델 제의만 받는다. 보석은 학교에서 체벌 문제가 발생하자 교사 생활에 회의를 느낀다. 그러던 중 프랑스에서 화가로 성공한 준엽이 나타나자 우울해진다.

◇내 사랑 누굴까<드라마·KBS2 오후7·50>

고은은 지연이 시집살이 첫날부터 순발력을 보이자 놀란다. 지연은 고은의 충고를 듣지 않고 멋대로 국을 끓이자 시 할머니에게 꾸중을 듣는다. 지연은 가족들 앞에서 고은과 가사 분담을 의논하고 그 사실을 못마땅하게 여긴 시 할머니는 화를 낸다.

◇TV동물 농장<오락·SBS 오전9·40>

‘동물 이색 현장’에서는 개와 비슷한 소리를 내고, 외모는 토끼를 닮은 동물 프레리 독을 소개한다. 다람쥐과의 포유류인 프레리 독은 무리를 지어 몰려 다니고 밥도 같은 시간에 먹는다. ‘동물세계 대탐험’은 미국 아이다호 늑대 마을에서 1993년부터 늑대와 함께 살아온 부부를 소개한다.

◇사랑을 예약하세요<드라마·MBC 오전9·50>

승리와 혜진이 쌍쌍파티에 가자 민영은 혼자 집을 지킨다. 그러나 민영은 급히 영화배우를 찾는다는 선배의 전화를 받고 영화사를 찾아간다. 마치 주인공이 된 양 착각에 빠진 민영은 촬영 날, 몸빼바지를 입으라는 말에 실망한다. 그나마 엑스트라인 성진이 앞을 가로 막아 얼굴도 보이지 않는다.

◇시네뮤직<오락·m.net 오후4·00>

영화 속의 커플이 실제 커플로 이어진 영화 5편을 소개한다. 24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한 캐서린 제타 존스와 마이클 더글러스의 ‘트래픽’을 보여주고 그들의 첫 만남과 최근 소식 등을 전한다. 최수종 하희라가 인연을 맺은 ‘있잖아요 비밀이예요’와 맥 라이언과 러셀 크로가 출연한 ‘프루프 오브 라이프’도 소개한다.

◇일요일은 즐거워<오락·KBS2 오후6·00>

여름특집 ‘출발 드림팀’에서는 박경림 우희진 하리수 오미란 이윤성 등 여자 드림팀이 폐가에서 공포의 물건을 가져오는 게임을 벌인다. 드림팀은 경남 F3 공식 레이싱 걸 팀과 담력강화 테스트를 펼친다. ‘MC 대격돌’에서는 세 명의 MC들이 학창시절 최악의 성적 등을 공개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