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경제

대학병원 맞먹는 시설 자랑하는 건강검진센터

입력 2022-02-24 03:00업데이트 2022-02-24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22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건강검진 부문
인터케어 건강검진센터
서울 삼성동 테헤란로에 있는 인터케어 건강검진센터는 특별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검진 서비스로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다.

100세 시대에 건강은 활력 자산이다. 인터케어 건강검진센터는 치료적 접근이 아닌 예방적 접근으로 질병을 조기 발견하고, 개인 삶의 질을 증진하는 것에 설립 목적을 두고 있다. 100% 예약 검진으로 운영되는 이곳은 한국인의 사망원인 중 가장 높은 암의 조기 발견과 뇌혈관 및 심혈관 질환의 조기 진단에 특화된 경쟁력을 갖고 있다. 연간 5만여 명의 수검 인원을 검진하며 성장하게 된 계기는 인터케어만의 특별한 검진 철학이 있기 때문이다.

첫째는 스마트 검진 시스템이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예약할 수 있는 모바일 예약시스템과 모바일 문진표 작성, 차트 없이 실시간 검진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응대하는 RFID 시스템을 갖췄다. 두 번째는 특별한 검진서비스다. 단일 층에서 모든 검진이 진행되며,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인터클럽(First class 공간), 자동화된 내시경실 중앙 모니터링 시스템은 인터케어의 자랑이다. 세 번째는 믿을 수 있는 검진이다. 각 분야 전문의가 진료하며 암을 정확히 진단할 수 있는 PET-CT를 국내 최초로 도입했다. 3.0T MRI 등 대학병원 못지않은 시설과 평생 고객건강 관리서비스도 강점이다.

인터케어는 연간 5만여 명을 검진하면서 쌓인 빅데이터를 활용해 올해 또 다른 혁신을 준비하고 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경제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