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건설 ‘더챔버’ 홈페이지,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 수상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21-10-15 14:12수정 2021-10-15 14:1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챔버(The Chamber)’ 공식 홈페이지
브랜드 컬러인 브라운 톤 활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웹 디자인 호평

강서구의 첫 하이엔드 오피스텔을 선보이는 ‘더챔버(The Chamber)’ 공식 홈페이지가 GDWEB에서 주관하는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 2021(GDWEB Design Award's)’ 건축·건설 부문에서 위너프라이즈(WINNER PRIZE)를 수상했다.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는 매해 국내 웹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심미성, 조형성, 사용성, 디자인 전략, 창의성 등을 평가해 디자인이 가장 뛰어난 작품들을 선정하는 상이다.

2005년부터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를 주관하고 있는 GDWEB은 학계 인사 및 아트디렉터급 디자이너를 심사위원으로 위촉해 우수작을 선정하고 있다. GDWEB 선정작으로 선정된 웹사이트와 모바일 UX들은 마지막으로 온라인 심사와 심사위원 평가를 거쳐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된다.

주요기사
‘더챔버’의 공식 홈페이지는 브랜드 컬러인 브라운 계열 톤을 사용하여 하이엔드 주거공간에 걸맞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았다. 또 사용자 친화형 사이트(User-Friendly)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디지털 환경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더챔버’는 홈페이지 디자인을 통해 표현됐듯이 고급 주거형 오피스텔로 공급되고 있다. 특히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2030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호텔급 커뮤니티 시설과 컨시어지 서비스로 ‘더챔버’만의 고품격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양건설 관계자는 “한양건설의 하이엔드 브랜드 ‘더챔버’가 이러한 브랜드 가치를 홈페이지에 잘 표현함으로써 GDWEB 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하게 됐다”며 “단지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챔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견본주택인 더챔버 갤러리에 방문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챔버’는 서울 강서구 강서로 174에 들어서며 지상 3층~지상 12층, 전용 45~75㎡, 총 154실 규모다. 지하 2층~지상 2층에는 5호선 화곡역과 직통 연결(예정)되는 단지 내 상업시설 ‘챔버 아케이드(Chamber Arcade)’가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인 ‘더챔버 갤러리’는 서울시 강서구 강서로에 위치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