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8월 분양

  • 동아경제
  • 입력 2019년 7월 1일 13시 43분


코멘트
대림산업은 경기도 김포시 마송택지개발지구 B-6블록에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을 내달 중 공급한다고 1일 밝혔다.

대림산업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18층, 7개동으로 구성됐다. 전용면적 66·74·84㎡ 총 574가구가 공급된다. 세부 주택형은 전용면적 기준으로 ▲66㎡ 48가구 ▲74㎡ 65가구 ▲84㎡ 461가구다.

대림산업은 최근 개발한 e편한세상의 신규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를 김포 지역 최초로 이 단지에 적용할 예정이다. C2 하우스는 고객 생활패턴 분석을 통해 인테리어 스타일, 구조, 설계 등을 통합적으로 차별화한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거주자를 위한 최적의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C2 하우스 가변형 구조는 최소한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채 공간을 트거나 나눌 수 있다. 방과 방 사이는 물론, 거실과 방 사이의 벽체도 허물 수 있어 세대주만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요리, 청소, 세탁 등 집안일을 하기 위해 움직여야 하는 가사 동선에 세심함을 더했다.

주방은 대형 와이드창으로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해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다. 현관에는 유모차나 자전거 등 다양한 크기의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팬트리 공간도 제공한다.

대림산업은 새로 고안된 주거 공간에 대한 방문객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본보기집에 C2 하우스 체험존을 구성할 계획이다. 또한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에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적용된다. 특히 공기청정형 환기시스템이 실내 환경 통합센서와 연동돼 자동으로 실내 공기질을 관리해주도록 설정했다.

실제 청소, 취침, 또는 요리 등으로 인해 실내 오염물질이나 미세먼지, 이산화탄소 농도가 높아지는 경우에도 자동으로 환기시스템이 가동돼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다.

특히 공기청정형 환기시스템에는 H13등급 헤파필터가 적용돼 0.3㎛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5%까지 제거해줘 실내로 침투하는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한 생활을 할 수가 있다.

각 동 출입구에는 에어커튼이 설치돼 미세먼지와 외기유입을 차단해주며,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도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뛰어 놀 수 있도록 실내놀이터를 설치한다.

이 단지가 공급되는 B-6블록은 마송택지개발지구 내에서 가장 우수한 입지로 평가 받고 있다. 단지 인근으로 도보 5분 거리에 초·중·고가 모두 모여있는 것은 물론, 공원 및 지구내 상업시설과도 가깝다.

마송지구는 특별전형으로 대학교 지원이 가능해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의 수요가 높다.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본보기집은 뉴고려병원 인근(김포시 장기동 1888-9번지)에 조성되며 8월 중 개관할 계획이다. 준공은 2021년 7월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