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 있는 커피한잔과 브런치가 있는 호미곶카페

  • 입력 2016년 3월 28일 16시 10분


코멘트
연인을 위한 데이트코스로 인기만점인 포항카페 에스페란자


개인 여가시간이 늘어나고 바쁜 일상 생활 속에서 사랑하는 이와 마주앉아 오순도순 이야기 꽃을 피우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아는 이들 또한 점차 늘어나고 있다.

부담스러운 밥 한끼 보다는 향기로운 커피 한잔을 즐기며 모처럼만의 여유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티타임의 큰 매력 중에 하나.

때문에 최근에는 지인과의 반가운 친목모임 혹은 연인과의 달콤한 데이트코스를 계획하며 마음에 드는 카페를 찾아나서는 이들도 무척 많다.

그리고 포항 한 켠에는 스페인어로 ‘희망’을 뜻하는 카페 간판처럼, 커피 한잔의 여유와 함께 창 밖으로 펼쳐지는 멋진 푸른 풍경을 선사하는 '에스페란자'가 있다.

이 곳에서 보내는 시간만큼은 항상 희망으로 채워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처음 문을 연 이 곳은 포항데이트코스이자 포항맛집, 포항브런치카페로 입 소문을 얻고 있는 커피브랜드이다.

전국에서 해돋이 명소로 단연 손꼽히는 호미곶에 본점이 자리 잡은 만큼 떠오르는 태양, 희망을 품는 의미를 담아 고품질의 먹거리 문화를 선도해 가는 것이 이 곳의 인기요인.

특히 인근에는 호미곶 등 주요 관광지가 여럿 자리잡고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기에 제격인데다, 카페에 머물다 보면 눈 앞에 펼쳐진 멋진 조망과 세련된 인테리어에 반하기 일쑤 이다.

거기다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친절한 서비스와 향긋한 커피 향과 함께 입 안 가득 맴도는 다양한 메뉴들이 맛 또한 좋아 포항에 올 때면 꼭 방문하고 싶은 포항카페로도 제격.

이는 기본적인 재료 및 메뉴 고민부터 카페 곳곳 기물들의 배치와 음향, 그리고 친절한 고객 응대까지 무엇 하나 허투루 하지 않는 끊임없는 노력이 밑받침 되었기에 가능한 일이다.

때문에 입 소문을 듣고 이 곳을 찾아오는 이들도 많아 최근에는 가맹점주도 모집 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쟁력 있는 창업 비용과 실속 있는 메뉴 구성, 교육 맞춤 창업 마케팅으로 현시대 커피샵 창업에 과도한 거품을 빼고 소통으로 다가가는 프랜차이즈 샵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셈이다.

어느 누구에게나 희망과 꿈이 실현되는 브랜드를 꿈꾸며 향기로운 커피 한잔을 대접하는 포항카페인 이 곳에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여유를 만끽해 보는 건 어떨까.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