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이수역 '킨포크 이벤트' 실시

  • 동아경제
  • 입력 2015년 10월 7일 09시 19분


코멘트
사진 = 래미안 이수역 로이파크 조감도
사진 = 래미안 이수역 로이파크 조감도
삼성물산은 분양을 앞둔 ‘래미안 이수역 로이파크’의 단지 컨셉에 맞춰 자신에게 어울리는 킨포크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찾아라! My Kinfolk Styl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킨포크 라이프(Kinfolk Life)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느리고 여유로운 자연 속의 소박한 삶을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말한다. 이는 도심 속 공원에 둘러싸인 래미안 이수역 로이파크의 단지 특징과 잘 어울린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래미안 이수역 로이파크에서 누릴 수 있는 장점을 △빨라지는 킨포크 스타일 △활동적인 킨포크 스타일 △사색하는 킨포크 스타일 △힐링하는 킨포크 스타일 등 4가지로 표현하고 있다.

‘빨라지는 킨포크 스타일’은 지하철 이수역(4·7호선)과 남성역(7호선)에 가까운 더블 역세권의 입지와 다수의 버스 노선, 장재터널(2018년 예정), 강남순환도로(2016년 예정) 등 교통의 장점을 나타낸다.

‘활동적인 킨포크 스타일’은 입주민들의 건강한 삶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단지 내 설치 예정인 다양한 스포츠 커뮤니티 시설을 말한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등을 비롯해 각종 운동장비 및 야외용품도 쉽게 보관할 수 있도록 세대 전용 창고까지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도심 한가운데서 자연과 여유를 누리는 삶은 ‘사색하는 킨포크 스타일’로 표현하고 있다. 단지 내 둘레길(산책로)을 비롯해 테마공원, 소공원(기부채납공원) 등의 자연을 감상하며 산책할 수 있도록 조경시설을 특화할 계획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현충근린공원과 삼일공원 등도 있어 도심 속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바쁜 일상에 지친 입주민들을 위한 ‘힐링하는 킨포크 스타일’은 단지 내 조성된 아로마 가든, 활력정원, 테라스 티 가든(생태연못) 등의 다양한 테마가든과 냉·온탕시설을 갖춘 사우나 등으로 재충전과 힐링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추첨을 통해 접이식 자전거(2명), 워킹화(5명), 5만 원권 주유할인권(50명)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분양 관계자는 “사당1구역에 입지한 단지로 강남 생활이 가능한데다 여기에 교통, 교육, 녹지 등의 주거생활 인프라까지 갖춘 도심 속 친환경 웰빙아파트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바쁜 일상에 지친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힐링이 가능한 킨포크 라이프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래미안 이수역 로이파크’는 서울 동작구 사당동 사당1구역 단독주택 재건축을 통해 이번 달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5층, 전용면적 59~123㎡, 6개동, 총 668가구 규모로 이중 조합원 분을 제외한 416가구가 일반 분양될 계획이다.

현재 이수역 4번 출구 인근에 웰컴라운지가 운영돼 관심고객의 방문 상담이 이뤄지고 있으며, 주말마다 하루 3번씩 사전예약제로 분양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 갤러리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8년 3월 예정이다. (문의☎02-449-4747)

정우룡 동아닷컴 기자 wr101@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