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미니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 실시

동아경제 입력 2014-11-03 13:38수정 2014-11-03 13:3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MW그룹코리아는 오는 23일까지 전국 BMW와 미니(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및 BMW 드라이빙 센터 라이프스타일 샵에서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BMW와 MINI는 역동적 운전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BMW M 퍼포먼스 파츠와 미니 JCW 액세서리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BMW와 미니의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BMW 모터스포츠 기술이 집약돼 차량 성능의 향상은 물론 역동적인 디자인까지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BMW의 M 퍼포먼스 파츠는 전 세계 자동차 마니아들 사이에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블랙 키드니 그릴과 카본 리어 스포일러, 엔진 출력을 약 20 마력 향상시키는 파워킷 그리고 BMW M의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에어로다이내믹 키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모두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안전한 겨울철 드라이빙을 준비할 수 있도록 BMW 윈터 휠, 타이어 세트를 25%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의 무료 탈장착 서비스와 더불어 교환된 휠/타이어 세트를 오는 12월부터 내년 4월까지 무료로 보관해주는 호텔 서비스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일부 BMW 오리지널 타이어의 한정 특가판매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이밖에도 차량 문을 열면 바닥에 BMW 엠블럼이나 레터링을 비춰주는 LED 도어 프로젝터, BMW 오리지널 카시트 등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에 대해서도 20% 특별 할인된 가격을 제공하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캠핑 등의 아웃 도어 활동을 위해 차량에 추가 적재 공간을 제공하는 루프 액세서리를 일부 특가 판매한다.

미니는 JCW 액세서리를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미니와 유니온 잭, JCW 패턴 로고가 패키지로 들어 있는 LED 도어 프로젝터,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추가 전조등(Additional Headlight), 코트행어, 베이스 캐리어 및 MINI 트레블 & 컴포트 시스템(MINI Travel & Comport System) 등 다양한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20% 할인한다. 또한 미니 오리지널 타이어와 사이드 미러캡 일부 제품에 한해 한정 수량으로 특가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하면 되며, 미니는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또는 미니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3)에 문의하면 된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