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맞춤형 세무회계사무소, ‘김광래세무회계사무소’

  • Array
  • 입력 2012년 8월 23일 16시 48분


양도세, 종합소득세 전문 세무사!

세무회계라는 단어를 들으면 아마 많은 사람들이 딱딱하고 어려울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은 물론, 심지어 사업자들도 세무회계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지 못하는 부분들이 허다하다.

더구나 세무회계와 관련된 제도와 규정은 나날이 바뀌고, 그 내용도 전문가가 아닌 이상에는 많은 이들의 관심에 없기 때문에 ‘세무회계’와 관련해 부당한 사례들도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현실이다.

이에 고객 맞춤형 세무회계사무소 ‘김광래세무회계사무소’는 다년간 세무회계라는 업무를 수행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최소한 세무회계를 모르기 때문에 불이익을 당하는 일은 없으면 하는 바람을 갖고 보다 많은 이들에게 세무회계 업무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어려운 세무회계 업무를 보다 더 정확히 수행하고자 노력하면서, 대기업과 같이 세무 업무를 수행하는 부서가 따로 있는 곳보다는 개인이나 작은 사업자를 지닌 사람들이 쉽게 접근할 수 없어 어려움을 겪는 세무회계에 관련해 체계적이고 유익한 상담을 통해 세무회계 관련된 고민이나 어려움을 함께 해결하고 있다.

예를 들어 세무회계 업무에서 빠질 수 없는 종합소득세의 경우에는 개인사업자가 있는 자를 비롯해 종합소득세 신고대상자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5월 31일까지 종합소득세를 신고, 납부하여야 하며 기장의무를 다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무기장가산세 20% 등의 불이익이 발생한다.

이에 ‘김광래세무회계사무소’는 위와 유사한 사례 등으로 인해 많은 이들이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건설 업종에 오랫동안 종사했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양도세, 종합소득세 등을 보다 전문적으로 처리하고 있는 것.

고객 맞춤형 세무회계사무소 ‘김광래세무회계사무소’의 김광래 대표 세무사는 “급변하는 세무회계 환경에 발맞추어 항상 최신의 정보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가치를 증대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람들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세무회계 업무에 대해 언제든지 문을 두드리면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큰 힘이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어렵다고만 느끼고 잘 알지 못해 불이익을 당할 수도 있는 세무회계 업무에 대한 각종 문의는 천안에 위치한 ‘김광래세무회계사무소’로 직접 방문하거나 대표 전화로 언제든지 문의 할 수 있다.

문의 041-577-3028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