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수고대 하던 프로젝트가 최종 결정되었을 때, 바쁜 업무를 끝 마치고 겨우 한 숨 돌릴 여유가 생겼을 때, 혹은 직장동료의 승진 같은 축하할 일이 생겼거나 신입사원이 새롭게 회사에 입사 했을 때 등. 회식하기 좋은 날이다.
이처럼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근무시간이 모두 끝난 뒤, 직장 동료와 함께 간단히 술 한잔 하고 싶어지는 날이 있다. 업무에 관한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거나 직장 동료와의 관계를 더욱 긴밀하게 만들기에 안성맞춤인 회식.
이에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음식점으로 회식을 하고자 하는 직장인들이 발걸음이 집중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사당역 맛집 유명한 ‘목포홍어낙지’(www.mokponakji.com)는 회식장소로도 인기몰이인 중 인 상황.
이처럼 하루의 업무에 몸과 마음이 지친 직자인들이 하루의 노고를 풀어내기에 뒷풀이 장소로 ‘목포홍어낙지’를 찾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깊은 음식의 맛과 편안한 가게의 분위기, 깔끔한 서비스의 3박자가 골고루 갖춰져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홍어와 삶은 돼지고기, 묵은지가 조화롭게 이뤄져 그 맛이 단연 일품인 홍삼합과 톡 쏘는 홍어 맛과 매콤한 양념이 입맛을 자극하는 홍어무침을 비롯한 홍어회, 홍어찜, 홍어탕 등의 소박한 메뉴 역시 ‘목포홍어낙지’가 회식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 요인 중 하나.
동창회, 동호회 등을 비롯한 각종 회식장소 및 뒷풀이 장소로 안성맞춤인 사당 맛집 ‘목포홍어낙지’의 윤순희 대표는 “언제나 신선한 재료로 음식을 만들며 맛깔스러운 음식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단 한분의 손님이라도 정성껏 모시는 마음가짐으로 앞으로도 사당역을 대표하는 회식장소, 뒷풀이 장소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그 밖에 좀 더 다양한 ‘목포홍어낙지’의 홍삼합, 홍어무침, 홍어회 등의 메뉴소개와 기타 요리상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목포홍어낙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