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의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스포트’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실용성을 갖춘 ‘2012 캠핑 컬렉션’을 선보였다.
휠라스포트의 캠핑 컬렉션은 가족 단위 캠핑족을 위한 오토캠핑용 제품으로 텐트, 침낭, 버너 등 다양한 캠핑 장비로 구성됐다. 편안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했으며 실용성과 활용도를 높인 제품 설계로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점이 돋보인다.
텐트는 이용 인원 수에 알맞은 크기를 선택해 내부 공간 활용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휠라스포트의 6∼7인용 ‘자이언트 돔 7’과 4∼5인용 텐트인 ‘노블 돔 5’는 누구나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이너텐트 탈·부착 시스템을 적용해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 출입구가 4방향에 있어 통풍 기능을 높였다.
텐트와 함께 ‘타프(텐트에 연결하는 그늘막)’를 설치하면 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다. 휠라스포트의 ‘렉타 타프’는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어 상황에 따라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야외에서 음식을 요리해 먹을 때는 버너 등의 조리 기구와 함께 테이블, 랜턴도 필수품이다. 무게가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것이 좋다. 휠라스포트 ‘폴딩 패밀리 테이블’은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가볍다. 접이식 상판과 프레임을 사용해 휴대도 간편하다.
휠라스포트는 캠핑 라인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캠핑 용품을 대여해 주는 ‘프리 캠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달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프리 캠핑 페스티벌은 7개월간 총 72개 팀, 최대 504명에게 400만 원 상당의 고급 캠핑용품 세트를 15일 동안 무료로 대여해 준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팀당 3∼7명으로 구성해 휠라스포트 홈페이지(www.filasport.co.kr)에 캠핑 관련 사연을 적어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매월 첫째 주 월요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팀에는 3∼4인용 또는 6∼7인용 텐트를 비롯해 타프와 타프 스크린, 테이블과 의자(4개), 매트리스(2개), 화로대, 트윈 버너 등 캠핑 용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식기세트 및 캠핑용품 할인권도 증정한다.
홈페이지에 캠핑 라인 제품 체험 후기를 올리면 매달 최우수팀과 우수팀을 선정해 경품을 준다. 7개월간의 이벤트 기간에 최우수 체험 후기를 올린 최종 1팀을 추가로 선정해 별도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