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튀는 캐릭터 아이템 하나면 올 봄‘관심 집중’

  • Array
  • 입력 2012년 3월 6일 14시 08분


잘 만든 캐릭터 남 부럽지 않다.

캐릭터란 개성 혹은 성격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흔히 상품에 사용되는 인물 또는 동물 등의 사진 혹은 일러스트레이션을 말하며, 광고의 캐릭터(commercial character)를 의미하기도 한다.
2012년 봄, 캐릭터와 일러스트가 프린트된 아이템들이 주목 받는 이유는 산뜻한 컬러와의 만남으로 눈에 띄어 기분까지 좋아지게 하며 봄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세월을 초월한 디즈니 캐릭터와 일러스트 아이템들은 키덜트가 아니어도 많은 대중들에게 세월을 넘어서 늘 사랑 받고 있는 이유는, 어린 시절의 추억과 새로운 신상품의 트렌드가 접목되었기 때문일 것이다. 디즈니 캐릭터와 다양한 일러스트들이 브랜드와 만남으로 프린트가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승격했다.

이번 봄 의류에서 악세서리 가방까지 다양한 프린트아이템들을 살펴 보자.

화려한 프린트와 천생연분인 의류가 올 봄에도 위트 넘치는 캐릭터와 만나 여심을 유혹한다. 스퍼프, 폴프 랭크, 스누피 등 만화 캐릭터로 유명한 브랜드 ‘홀 하우스(whole hauss)’의 티셔츠는 키덜트 패션을 완성해 줄 수 있는 아이템. 특히 올 봄 스머프 캐릭터 티셔츠는 큐트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 다가오는 봄 산뜻한 피크닉 룩으로 추천할 만하다.

10대에서 3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고루 인기를 얻고 있다.

편안함을 연출 할 수 있는 캐릭터 브랜드‘홀 하우스’의 스머패티 와펜이 들어간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니트는 큐트한 느낌으로 연출 할 수 있어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유 만의 큐트한 느낌을 살려주는 스트라이프 무늬의 니트에 스머패티 와펜 으로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강소라가 착용한 패딩 베스트는 깜찍한 스머패티 자수로 귀여운 느낌을 더해주어 간 절기 꽃샘 추위 용 아이템으로 연출 해 보자.

특히 KBS 주말드라마‘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그 동안의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벗고 보이시한 헤어 스타일이나 의상 스타일로 큰 변화를 준 조윤희는 편안함을 스타일로 연출 하기 위해 귀엽고 깜찍한 스머패티 뒷 절개 트레이닝팬츠를 선택했다.

깜찍한 스머패티 프린트가 앞 포켓 부분에 포인트로 있으며 길이 감이 길지 않아 편하게 착용하기 더 좋은 스타일로 캐주얼한 착용에 너무 좋은 아이템이다.

인기리에 종영된 KBS‘난폭한 로맨스’의 이시영도 귀엽고 깜찍한 스머패티 니트 티셔츠를 착용했다. 깜찍한 스머패티 프린트가 프린트된 ‘홀 하우스’ 니트는 길이감이 길지 않아 편하게 착용하기 더 좋은 스타일로 여성스러운 느낌이나 캐주얼한 스타일링에도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KBS‘청춘불패 2’의 예원은 ‘홀 하우스’의 귀엽고 깜찍한 폴프랭크 와팬에 크로스 끈 핸드케이스를 선택하였는데 남여공용으로 커플로 착용해도 좋은 아이템이다.

깜찍한 원숭이 얼굴 패턴 자수 패치가 포인트로 들어가있고 편하게 휴대하기 좋으며 캐쥬얼한 착용에 어울리는 너무 좋은 아이템 이다.

캐릭터로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브랜드들의 활동으로 패션은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캐릭터는 나이와 성별을 넘어서서 많은 대중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제 캐릭터는 아이들의 전유물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개성을 표현해 주고 있다.

좀 더 젊게, 좀더 유니크 하게, 개성 있게 보이고 싶다면, 캐릭터가 있는 제품을 시도해 보자.

보도자료 문의: ㈜홍보대행사 다우 02-3442-0220, 3442-0151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