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위드, 가격 거품 쏙 뺀 ‘행복한 이벤트’ 진행

  • Array
  • 입력 2011년 12월 21일 13시 18분


세탁전문점 프랜차이즈 크린위드가 교복 브랜드 엘리트와의 제휴를 맺고 '행복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8월까지 엘리트에서 학생복을 구입하면 크린위드 세탁무료 쿠폰 및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코트, 패딩 점퍼류에 한해 20% 할인된 가격에 세탁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린위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요금 거품을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과 빠르고 깨끗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크린위드는 다양한 상시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주 목요일은 전 품목 10% 할인, 아동복 20% 상시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환경과 고객을 위해 사용하지 않는 ‘옷걸이 수거’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친환경 회수시스템을 도입해 의류 미세먼지제거, 살균, 정전방지 기능을 부여, 대기오염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인증받은 크린위드 항균시스템을 통해 각종 질병이나 의류 변색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유해세균의 살균의 물론 착용 중에도 항균효과가 지속되는 세탁물을 제공한다. 표백세탁법, 자동열판 방식의 다림질 등 5가지의 가공시스템을 활용해 세탁물을 더욱 선명하게 하고, 구김이 잘 가지 않도록 했다.

각종 단체복, 기숙사 침구류, 각종 외식 음식업체 등의 세탁물을 수거, 배달하는 서비스도 진행한다. 문의는 홈페이지(www.cleanwith.co.kr) 또는 전화(1544-8525)로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