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씨 창간 17주년 기념호, 커버걸 제시카 화보와 ‘I LOVE PET’ 스페셜 화보 등 볼거리 풍성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6일 11시 51분


패션 매거진 쎄씨가 창간 17주년 맞이하여 알찬 볼거리와 뜻깊은 전시회를 준비했다.

이번 쎄씨 창간호인 10월호 커버모델로는 소녀에서 여자로 훌쩍 성장한 제시카가 선정되어 본지와 스페셜 에디션 ‘another choice’에 두 가지 버전의 표지를 장식했다. 제시카는 무표정하면서도 우아한 특유의 표정으로 그녀의 모든 매력을 커버스토리 화보를 통해 보여줘 화제다.

제시카의 화보와 함께 쎄씨 10월호를 풍성하게 장식한 것은 ‘I LOVE PET’ 스페셜 도네이션 화보 ‘CeCi Pet’이다. 아름다운 캠페인 'I LOVE PET' 은 유기견들과 반려동물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2008년, 쎄씨가 매거진 최초로 시작했다. 올해 4회째를 맞는 이 캠페인은 사람과 반려동물이 같은 눈높이에서 교감하며 서로 도움을 주고 받는 동등한 파트너라는 메시지를 담은 화보로 독자들에게 감동을 안겨왔다.

올해는 한채영, 손담비, 빅토리아, 한혜진, 정일우, 김규리, 조윤희 등 약 60여명의 스타들이 참여해 반려동물들과 따뜻하고 감동적인 화보를 완성했으며, 이번 화보에 실린 스타들의 사진은 팝업 갤러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30일과 10월 1일 양 일간 신사동 가로수길 커피 스미스에서 진행되는 <I LOVE PET> 팝업 갤러리에서는 화보 촬영 미공개 영상과 이번 캠페인의 히스토리, 스타들의 유기견 사랑에 대한 음성 메시지도 확인할 수 있다.

‘I LOVE PET’ 캠페인과 팝업 갤러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쎄씨 홈페이지(www.ceci.co.kr)나 쎄씨 트위터(@ceci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