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탈모고민 하지 말고, 탈모원인을 찾아 관리 시작하자!

  • Array
  • 입력 2011년 8월 12일 17시 08분


코멘트

요즘 탈모전문병원을 찾는 탈모증 사람들을 보면 더 이상 중년의 남성뿐이 아니다. 지루성 피부염을 앓고 있는 젊은 남성들도 많고, 여성탈모 환자가 상당수를 차지한다고 한다. 여성탈모 환자들을 보면 대부분이 스트레스성 탈모치료를 받고 있는 것이다. 현대사회를 살고 있는 젊은 사람들의 식생활이라든지 외부환경에 의한 스트레스는 곧 탈모치료로 이어지는 경우가 있다. 때문에 탈모방지법으로 전문 두피케어제품이나 지성샴푸인 탈모샴푸추천 제품의 사용으로 탈모예방을 하고, 탈모샴푸로 탈모치료가 불가능하다면 모발이식과 같은 탈모치료까지 감행하게 된다. 모발이식과 같은 탈모치료도 물론 좋지만 탈모치료보다는 탈모예방을 우선적으로 해서 탈모방지법을 모색하는 것이 여성탈모예방를 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이다.

여성탈모예방을 위한 탈모방지법으로 탈모샴푸의 사용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게 되는데 이 때 탈모샴푸의 선택이 가장 큰 위치를 차지한다. 탈모예방에 효과적인 탈모샴푸인 트러블솔루션 헤어샴푸(WWW.RESKIN.CO.KR)는 여성탈모예방은 물론, 모발 건강의 근본이 되는 두피를 관리하여 탈모치료, 비듬, 두피 트러블, 염증 등 탈모방지법으로 근본적인 치유를 돕는다. 또한 식물 보습 성분으로 탈모샴푸 사용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탄력 있는 머리결로 가꿔준다.

여성탈모에 탈모샴푸의 사용이 탈모예방에 1차적인 탈모방지법이라면 탈모샴푸와 모발이식의 중간 정도 단계인 탈모방지법이 있다. 모발이식과 같이 빠른 효과는 아니지만 여성탈모 환자들의 고민인 탈모예방과 함께 모발의 윤기까지 해결해 주는 트러블솔루션 안티 헤어로스 스칼프 클렌저(WWW.RESKIN.CO.KR)와 트러블솔루션 안티 헤어로스 스칼프 토닉(WWW.RESKIN.CO.KR)이다. 이 탈모예방 제품의 경우 일반 탈모샴푸가 아닌 식약청에서 인증을 받은 의약외품으로 탈모치료에 눈에 띄는 효과를 주는 탈모방지법이라고 할 수 있다. 여성탈모 환자들은 탈모치료와 함께 모발의 푸석거리는 현상을 함께 개선시키고 싶어한다. 이런 부분을 감안하여 모발 끝 갈라짐을 방지해 주는 역할을 하며 가장 중요한 탈모예방과 두피 보습효과, 탈모치료의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듬억제, 그리고 가장 중요한 모발이식 효과의 양모 효과를 주는 탈모방지법이다. 안티 헤어로스 스칼프 클렌저는 탈모샴푸와 같이 여성탈모예방은 물론 비타민을 공급하여 모발과 모근을 건강하게 해 주기 때문에 윤기있는 머리결로 모발이식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클렌저에서 발생하는 풍성한 거품이 모발의 더러운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며 식약청에서 인증 받은 아연피리치온 성분이 여성탈모의 원인인 비듬을 억제해 준다.

안티 헤어로스 스칼프 토닉은 탈모방지법으로 클렌저 사용 후에 깨끗한 두피에 뿌려 모공을 더욱 깔끔하게 해 주고, 모발이식 효과를 더욱 촉진시키는 역할을 하는 제품이다. 멘톨 성분이 두피에 청량감을 주어 모발이식 효과를 활발하게 해 주기 때문에 탈모방지법으로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그 효과는 극대화 될 수 있다.

젊은 나이에 발생하는 탈모증이나 여성에게 발생하는 탈모증에 고통 받고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하는 건, 단지 두피가 약해지고 비듬이 생겨 나타나는 현상은 아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고충이라고 생각된다. 스트레스 받는 이유로 모발이식을 생각할 정도로 탈모가 진행되는 사람들에게 부담되는 모발이식 수술보다는 좀 더 가벼운 홈케어로 탈모예방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이뤄진다면 탈모증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사라질 듯 하다.

자료제공 리크리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