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보리와 브레멘 음악대가 만드는 어린이 날 축제


글로벌 놀이음악 교육 한국짐보리(대표이사 박기영)에서 4월 30일 ‘브레멘 음악대’(국립중앙박물관 극장’용’)와 함께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짐보리의 대표적인 자석 교육 완구인 ‘맥포머스’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맥포머스는 창의성, 사고력, 수학적 개념 발달에 있어 효과적인 교구로 GS홈쇼핑에서 판매 1위를 달리는 교육 완구다.

4월 30일 날 이루어지는 행사에는 평면도형에서 3D입체 조형물로 바뀌는 흥미로운 맥포머스 퍼포먼스와 아이들이 직접 맥포머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다양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총 9명의 어린이에게 맥포머스 14PCS를 선물로 제공한다.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2미터 높이의 브레멘 음악대 캐릭터 조형물이다. 맥포머스로 만든 이 조형물은 자석완구로써는 표현하기 어려운 섬세함까지 더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현재 공연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포토존이다.

이 외에 짐보리 캐릭터인 ‘짐보’가 선보이는 환상적인 매직 풍선 쇼와 매일유업 유아전용 두유인 ‘첫두유’를 시음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세상의 모든 어린이가 행복해지는 5월을 맞이하여 이번 주말 극장 ‘용’에서 짐보리 맥포머스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