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코엑스, 공신력 있는 정보 ‘해외 이민.투자박람회’ 열려

  • Array
  • 입력 2011년 3월 25일 16시 50분


3월 26일(토) - 27일(일) 코엑스 3층 D홀, 제 21회 해외 이민.투자 박람회무분별한 정보는 가라!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제공은 물론 한 자리에서 비교까지 가능한 곳

해외 이민 및 해외 자산.부동산 투자에 대한 최신 정보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해외 이민.투자 박람회가 오는 주말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올 봄 제 21회 째를 맞이하는 본 박람회는 전시전문 주최 업체인 한국전람(주)이 주최하여 지난 2000년 개최 이후 매회 10,000명 이상의 참관객을 동원하고 있으며, 지난 10월 초 열린 20회 박람회에는 총 13,988명이 방문하여 양질의 상담을 하였다.

밝아온 새해에 새로이 다짐하는 것 중에 단연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보다 나은 삶’을 위한 노력일 것이다. 이번 박람회를 진행하는 한국전람㈜ 관계자는 ‘해외 이민에 대한 관심은 매회 증가되는 사전등록자 수에서 확인되고 있다. 또한 미국, 캐나다, 호주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신종 인기 이민 희망국의 부동산에 대한 관심 또한 꾸준히 증가되고 있어 관람객 규모는 점차 늘어날 전망이다.’라고 말했다.

방문객들은 국내외 이민컨설팅 업체들을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 상담 받을 수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주거, 보험, 금융, 법률 그리고 현지정착 업무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녀의 유학으로 인한 학부모의 사업이민, 투자이민 등이 맞물려 최근에는 현지의 부동산컨설팅, 법률컨설팅 등의 전문 업체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라 더욱 많은 정보를 종합적으로 얻을 수가 있겠다. 금번 행사는 3월 26~27일 서울 코엑스에서 ‘해외유학.어학 연수박람회’와 동시에 관람이 가능하여 자녀들의 유학, 어학연수 정보까지 함께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자리가 될 것이다.

입장료는 5,000원이고 관람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각종 경품과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www.yuhak2min.com 과 네이버 블로그, 싸이타운, 트위터와 새로이 시작한 미투데이에서 만날 수 있다.

어떤 일이든 처음이 가장 중요하다. 이번 주말, 놓치지 않고 이민투자박람회에 방문하는 것을 시작으로 푸른빛 미래를 설계해보자.

<행사 개요>
행사명 - 해외 이민.투자 박람회 2011/춘계 (제 21회 해외 이민·투자 박람회)
일시/장소 - 2011. 3. 26(토)~27(일) 서울 코엑스 3층 D홀(구 컨벤션홀)
주최 - 한국전람(주)
주요참가국 - 호주, 캐나다, 미국, 뉴질랜드,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전시품목 - 이주.이민, 해외취업, 부동산, 투자컨설팅, 법률 사무소, 대사관 이민 비자과.영사과 등

<공식 홈페이지 및 인터넷 커뮤니티>
문의 : 한국전람㈜ 02-783-8261
홈페이지 : www.yuhak2min.com
네이버 카페 : cafe.naver.com/campenglish.cafe
싸이월드 타운: town.cyworld.com/yuhak2min
트위터: www.twitter.com/yuhak2min
미투데이: me2day.net/yuhakemin

* 하단에 네이버 카페 링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