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경향하우징페어에서 만나는 세비앙의 도시형생활주택 욕실 제안

  • Array
  • 입력 2011년 2월 18일 09시 50분


2011 경향하우징페어에서 만나는 도시형생활주택 욕실 제안

상반기 최대 건축 박람회가 될 "경향하우징페어2011", Smart Green, Smart People 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올바른 주택정보를 제공하고, 2011년 건축 산업 동향제시와 함께 살아있는 주거 공간 창조를 위한 전시가 진행될 계획이다.

경향하우징페어 2011에 들르기 전, 눈여겨 볼 만한 브랜드를 체크해 보는 것도 스마트한 관람팁이 될 듯 하다.

올해 참여하는 업체는 국내외 700여 곳.
욕실 주방재 부문 중 행복한 욕실 브랜드 ‘세비앙'에 주목해 보자!

세비앙은 국내 욕실 문화의 디자인화와 샤워기 분야의 세계화를 꿈꾸는 욕실 디자인 전문회사. 욕실업계 최초로 굿디자인(GD) 마크를 획득했으며 지난 19년 동안 국내 최고급 브랜드 아파트의 욕실을 책임지고 있다. 행복한 욕실 브랜드 세비앙, 그들이 제안하는 色다른 욕실을 소개한다.

All in one 욕실의 효율적인 공간을 찾아 주는 ‘올인(All-In)’

<세비앙 ‘올인’ (All-In)>

<세비앙 ‘올인’ (All-In)>

소형주택, 원룸 등 도시형생활주택 욕실에 적합한 세비앙의 ‘올인(All-In)’은 소형 주택의 욕실이 설계와 제품을 통해 어떻게 최적화된 쓰임새를 가질 수 있는지 명확히 제시한다.
매우 협소한 소형주택의 욕실에 세면대에 샤워부스까지 설치하면 사용에 많은 불편함이 따르기 마련인데, ‘올인’은 1인용 가구 제품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모듈형 방식을 도입해 이같은 맹점을 풀어냈다. 샤워기, 세면대, 거울과 수납까지 일체형 욕실제품인 올인은 좁은 욕실의 불편함을 해소함으로써 욕실 공간 사용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준다.

Compact한 디자인 샤워기 ‘퍼즐(PUZZLE)’

<세비앙 퍼즐’PUZZLE-700’ 블랙, 인디안핑크>

<세비앙 퍼즐’PUZZLE-700’ 블랙, 인디안핑크>

두번째로 주목할 제품은 수납형 디자인 샤워 시스템 PUZZLE.
PUZZLE은 모든 동작을 제자리에서 해결하고 불필요한 동선을 없애기 위해 샤워기에 디자인 선반을 접목시켜, 새로운 개념의 원스텝 샤워 시스템을 지향하는 제품이다.
제품라인은 퍼즐-700, 퍼즐-200 두 가지이며 색상은 화이트 그린 레드 브라운 실버까지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위의 제품은 경향하우징에서 직접 제품을 볼 수 있다.
더불어 욕실 전문 기업 세비앙과 함께 행복하고 스마트한 욕실, 그 이상을 경험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향하우징 페어는 2011년 2월 23일 부터 2월 27일 까지 5일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릴 예정이다. 가족, 연인과 함께 주말 나들이 코스로도 제격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