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가족이 즐거운 온천여행을 즐기세요~

  • Array
  • 입력 2011년 1월 20일 10시 52분


천안 휴러클리조트에서 ‘아이에겐 즐거움을~ 부모님껜 건강 온천을~

충남 천안 휴러클리조트內 테딘 워터파크&스파에 오시면 천안의 새로운 명물인 유럽풍의 ‘4계절 천연 탄산온천’과 ‘동심으로 돌아 갈 수 있는 캐릭터룸’을 만날 수 있다. 어린 자녀를 둔 부모라면 실내에서 추위와 상관없이 다양한 안전한 놀거리와 휴식이 가능한 곳을 찾는다.

이 곳 휴러클리조트의 실내 온천스파 라면 넓은 공간과 밝은 채광 그리고 다양한 놀꺼리 등으로 온 가족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실내 온천스파에는 온 가족이 함께 이용 할 수 있는 초대형 바데풀, 탄산온천탕 뿐 아니라 유아, 어린이가 즐길 수 있는 키즈풀, 레이지풀(유스풀), 미니파도풀 등이 있으며, 청소년 및 성인이 스릴과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웨이브슬라이드, 블랙홀슬라이드, 화이트홀슬라이드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되어 있다.

실외에는 다양한 효능의 야외온천탕을 운영하여 눈 내린 자연 풍광을 바라보며 웰빙 온천탕에 몸을 담그고 있으면 겨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야외온천탕에는 호두탕, 거봉와인탕 등 다양한 온천탕을 경험 할 수 있다.

휴러클리조트에는 251개의 객실중 ‘테마 리조트’로써의 특성을 그대로 살린 캐릭터룸은 콘도 4층에 7개의 테마로 만들어져 있는데, 25평~41평까지 안데르센 동화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리조트의 캐릭터인 ‘테딘 패밀리’를 모티브로 디자인 하였다.

하루 종일 물놀이에 지친 아이들과 함께 피곤을 달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으며, 아이만의 동화같은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어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선사 할 수 있다.

온천스파 이용요금은 12월1일 ~ 1월 31일까지 대인 40,000원, 소인 30,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시간은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콘도는 25평부터 30만원대에 이용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 및 오픈마켓 예약을 통해서 이용하면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천안 휴러클리조트는 천안시 목천 IC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독립기념관 맞은편에 위치해 자가용, 기차, 버스 등 전국 어디서나 교통이 편리하여 편하게 즐길 수 있다.

■ 홈페이지 : www.huracle.com
■ 대표전화 : 041-906-70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