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최고의 추석선물, 페미라이드~

동아닷컴 입력 2010-09-15 13:17수정 2010-09-15 13:1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어린아이들은 할머니 댁에 내려가 어리광을 부릴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들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성인들은 명절이 결코 반가운 것만은 아니다. 극심한 교통 체증은 물론, 부모님과 지인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느라 경제적으로도 빠듯한 실정이다.

특히 기혼 여성의 경우 제사와 손님맞이를 위해 준비해야 하는 많은 음식들, 치우고 또 치워도 끝이 보이지 않는 설거지와 뒷정리 때문에 벌써부터 명절증후군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가족 모두가 즐거워야 할 명절에 어머니, 그리고 사랑하는 아내가 스트레스로 인해 고통스러워한다면 즐거운 명절분위기가 날 수 없다. 올 추석 어머니와 아내를 위한 작은 선물을 준비해 보면 어떨까?

여성은 명절이 되면 평소보다 많은 육체적 노동을 하게 되고, 또한 시댁과의 마찰 등으로 인해 극심한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그리고 여성들은 극심한 스트레스와 피로를 느끼게 되면, 시크릿 존 부위의 균형이 깨져 세균이 쉽게 침투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진다. 그러면 결국 세균 감염으로 인해 질염과 가려움증 등이 유발돼 명절이 끝나고 나서고 후유증에 시달리게 되는 것이다.

주요기사
이를 예방하기 위한 간단한 방법으로 여성 전용 세정제인 페미라이드를 추천한다. 페미라이드는 국내 산부인과와 비뇨기과 의료진이 공동 개발해 미국 FDA 등록된 제품으로, 여성의 질 건강에 좋은 천연성분만을 이용해 제조됐다. 때문에 청소년기 여학생은 물론, 임산부, 40~50대 갱년기 여성 모두 사용할 수 있다.

- 페미라이드 세정제는 손에 적당량을 덜어, 회음부에 마사지하듯 발라주고 흐르는 물로 씻어내면 된다. 일주일에 2~3회 사용만으로도 시크릿존에 번식하는 각종 세균과 병원균을 없애주는 효과가 있다.

- 페미라이드 에센스는 시크릿존 부위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제품으로, 질의 자정작용과 보습,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세정 후, 적당량을 발라주면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이 없다.

- 페미라이드 에센스는 액체형 말고도, 스프레이 형태로도 사용할 수 있다. 페미라이드 에센스 미스트는 에센스를 스프레이 타입으로 변형 시킨 것으로 인체의 악취를 유발하는 아미노산 계열의 악취발생 인자를 훌라보노이드를 이용해 사용자의 체취로 디자인해 준다. 휴대하면서 수시로 뿌려줄 수 있어 직장 여성 그리고 장기간 여행을 해야 하는 여성에게도 유용한 제품이다.

페미라이드와 같은 여성 전용 제품은 명절뿐 아니라 평생 질건강을 위해, 꾸준히 사용해야 하는 여성 필수품이다. 명절 때만 선물할 것이 아니라, 평소에도 어머니와 아내의 세심한 부위의 건강을 위해 선물해보는 것을 어떨까? 보다 화목한 가정이 이뤄질 수 있을 것이다.

페미라이드 전 제품은 페미라이드 웹사이트(www.femiride.com)와 인터넷 쇼핑몰 G마켓, 옥션, 디앤샵, 11번가, 인터파크, GS이숍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