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사회교육원, 경비지도사, 영어뮤지컬 등 전문가과정 개강

  • 입력 2009년 8월 20일 18시 24분


- 국가공인경비지도사 자격대비과정, 온오프 동시 교육

- 브로드웨이 뮤지컬 명장면을 활용한 영어뮤지컬 교육

- 노동부 지원 영어강사, 일본어 강사 과정도 9월 개강

동아사회교육원이 9월 학기를 맞아 국가공인 경비지도사 자격 대비 과정, Theatre TESOL영어뮤지컬전문가(2기), 목조주택건축 이론/자격증(6기), 패션샵매니저 과정 등을 개강한다.

이번에 개강하는 국가공인 경비지도사 자격 대비 과정은 올해 자격시험(11월8일)을 대비해 9월16일(수) 개강, 주1회이며 핵심내용과 문제 풀이를 함께 진행하는데 1,2차 시험 동시대비가 가능하다. 또 수강생들에게는 35만원 상당의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해 짧은 시간이지만 효과적으로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다.

또 이 과정은 노동부 수강지원 과정으로 능력개발카드와 사업주 환급도 가능해 관련 수강생은 노동부로부터 수강료의 20~100% 지원을 받아 수강료 부담이 적다.

같은 날인 9월16일(수)에 개강하는 Theatre TESOL영어뮤지컬전문가(2기) 과정은 연기, 음악, 안무를 이용한 통합영어교육 활용법을 교육하며 브로드웨이 뮤지컬 명장면을 통한 실전 영어공연 연출법과 영어공연 만드는 방법 등 다양한 접근을 통한 교육을 실시한다.

이 과정은 어학원 보습학원 유치원 방과후 교사와 영어 뮤지컬을 배우려는 교사 및 일반을 교육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기간제 근로자로 관련 분야 종사자의 경우 노동부 환급으로 수강료 지원을 80% 받을 수 있다.

9월 19일(토) 개강하는 목조주택건축 이론 자격증(6기) 과정은 목조주택의 기술이해와 구조모형 제작을 통해 목주 구택 설계,자재,시공의 기초를 습득함으로 목조주택의 시스템을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과정으로 목조건축물 합리적인 계획, 시공, 유지관리 등을 수행하기 위한 기본 지식과 기술을 교육한다.

이 밖에 실직자와 실업자 대상으로 하는 직업능력계좌제 과정인 패션 샵매니저 양성 과정은 9월1일(화) 개강하는데, 패션 분야 지식과 함께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판매 노하우를 배움으로 취업을 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성적 우수자에게는 취업 추천도 해 준다.

동아사회교육원은 이 외에도 『서비스 품질 향상 전문가(3기)』8/25(화), 『[어패럴뉴스 공동기획]패션샵매니저(샵마스터)』9/1(화), 『목조주택건축교실(시공실습 4기)』9/12(토),『[어패럴뉴스 공동기획]패션직무능력향상』9/14(월),『컨택센터 수퍼관리자(4기)』9/16(수),『국가공인 경비지도사 자격대비(2기)』9/16(수), 『영어강사 양성(5기)』9/17(목), 『일본어강사 양성(3기)』9/18(금),『기획마케팅/영업 PT스피치 향상』9/28(월) 등이 개강한다.

각 과정은 온라인 및 전화 등록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동아사회교육원 홈페이지(www.donga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동아사회교육원 교학팀 (02-312-1960~1)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